우리은행, 조건없는 2%대 금리 '운수대통 예·적금' 출시

인사이트연합뉴스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우리은행이 복잡한 우대조건 없이 연 2%대 금리를 제공하는 정기예금·정기적금을 선보였다.


2일 우리은행에 따르면 새해 첫 재테크 상품으로 이날부터 예금 연 2.0%, 적금 연 2.3%의 금리를 제공하는 '운수대통 예금·적금'이 출시됐다.


2%대의 금리를 받기 위해서는 별도의 복잡한 우대조건이 필요 없다. 인터넷이나 스마트 뱅킹을 통해 가입하기만 하면 된다.


다만 영업점에서 가입하면 각각 예금 연 1.8%, 적금 연 2.2%의 금리가 적용된다.


인사이트우리은행


예금은 가입금액의 제한이 없고 적금은 월 50만 원 이내로 가입할 수 있다. 가입 기간은 모두 1년이며 오는 2월 14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와 관련 우리은행은 이달 말까지 가입하면 선착순 5만 명에게 G마켓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고 귀띔했다.


또 블로그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술술풀려라 운수대통' 이벤트를 공유하거나 소개하면 2018명을 추첨해 '위비꿀머니' 1만 꿀을 지급한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은행 페이스북에 이달 14일까지 새해 덕담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3만 원 상당의 평창 송어 축제 초대권을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연합뉴스


손태승 우리은행장 소통 경영, 영업본부서 직원들과 종무식손태승 우리은행장이 직원들과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며 몸소 '소통과 화합'을 강조하는 태도를 보였다.


우리카드, 신임 사장으로 정원재 전 우리은행 부문장 선임우리은행 계열사인 우리카드가 주주총회를 열어 신임사장으로 정원재 영업지원부문장을 선임했다.


황효정 기자 hyoj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