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축제에서 우연히 찍힌 사진 한 장으로 '모델'된 여성

인사이트Instagram 'thesunk'


[인사이트] 김보영 기자 = 동창회에서 사진 한 장 찍었다가 미모가 알려져 모델이 된 여성이 있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엘리트리더스는 사진 한 장 덕분에 꿈에 그리던 모델이 된 아노크 야이(anok yai)를 소개했다.


수단 출신으로 알려진 그녀는 재학 중인 하워드 대학교(Howard University)의 동창회에서 포토그래퍼인 스티븐 홀(Steven Hall)을 만나 사진 한 장을 찍었다.


스티븐은 아노크를 보자마자 사진을 찍고 싶었다며 "미친 듯이 아름다운 사람이다. 반드시 모델이 돼야한다"고 평했다.


인사이트Instagram 'anokyai'


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아노크 야이의 사진은 남다른 포스와 아우라, 독보적인 몸매로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


입소문을 타고 그녀의 사진이 인기를 끌자 많은 모델 에이전시들이 그녀에게 일자리를 제의했고, 아노크는 그 중 '넥스트 모델스(Next Models)'와 계약했다.


평생 모델이 되기를 꿈꿨던 그녀지만 대학교를 졸업하기 위해 현재는 아르바이트를 겸해서 모델로 일하고 있다.


그녀는 "인기란 영원하지 않다"며 현재 쏟아지는 관심에만 의존하기보다 안정적인 미래를 그려야 한다고 강조했다.


인사이트Instagram 'anokyai'


한편 사진 한 장으로 모델 발탁이 된 것은 아노크 뿐이 아니다.


지난 2014년 제레미 믹스(Jeremy Meeks)는 머그샷이 유명해져 모델로 데뷔한 적 있다.


메키 럭키(Mekhi Lucky) 역시 머그샷에 찍힌 잘생긴 외모 덕분에 입소문을 타 모델로 데뷔한 사례가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anokyai'


세계서 가장 '섹시한 흉악범', 출소 후 모델로 데뷔불법무기 소지로 징역을 살다 경찰에서 찍은 사진 한 장이 공개돼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성으로 뽑힌 미국 흉악범이 화제다.


이 여성은 사진 한 장으로 '세상서 가장 섹시한 간호사'가 됐다최근 한 간호사가 자신의 일상을 담은 사진을 SNS에 공개한 뒤, 누리꾼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김보영 기자 bo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