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BJ 떵개떵'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개떵, 떵개, 떵순이 BJ 삼남매가 아버지를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을 준비했다.
최근 BJ 떵개떵 유튜브 채널에는 '아버님께 차를 선물하다'라는 제목으로 짧은 영상 한 편이 올라왔다.
먹방 BJ로 유명한 개떵, 떵개, 떵순이 삼남매는 "아버지가 16년 된 낡은 차를 타고 다닌다"며 아버지의 생신을 맞아 새 차 '소렌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어릴 적부터 모았던 돈으로 준비한 것"이라며 "10년 전부터 차를 사드리는게 우리의 목표였다"고 전했다.
Youtube 'BJ 떵개떵'
삼남매가 '다친 척'을 하며 아버지를 불러내자, 아버지는 "조심해야지, 뭔 다리를 다쳤다냐"라며 서둘러 밖으로 나왔다.
삼남매는 곧 다친 것은 '뻥'이라고 솔직히 털어놓은 뒤 진짜 선물을 공개했다.
아버지는 자식들의 선물을 본 뒤 행복함에 함박 미소를 지었다.
"아빠 차 갖고 싶어했잖아~", "아빠 삼남매 키우느라 고생했어"라는 삼남매의 말에 아버지는 수줍은 듯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Youtube 'BJ 떵개떵'
하지만 이내 아버지는 "우리 아기들이 이만큼 아빠를 생각해준다"며 "(너무 좋아) 만지기도 무섭다"고 온몸으로 흐뭇함을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BJ 떵개, 개떵, 떵순이는 트위치와 유튜브, 아프리카TV로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삼남매는 가족끼리 방송한다는 독특한 콘셉트로 주목을 받았으며 현재는 맛있게, 많이 먹는 BJ들로 이름을 날리고 있다.
Youtube 'BJ 떵개떵'
Youtube 'BJ 떵개떵'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