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 여론조사 보니 게임 끝났던데" 자신감 폭발한 박원순 시장(영상)

인사이트MBC '황금어장-라디오 스타'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박원순 서울시장이 선거 홍보를 위해 예능에 출연한 것 아니냐는 지적에 반박하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 스타'에는 박원순 서울 시장, 가수 김흥국, 작사가 김이나, 개그맨 고장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3선에 도전하는데 당내 경선을 앞둔 정치인이 예능 프로그램에 나가는 것에 대한 시선이 좋지 않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황금어장-라디오 스타'


이에 박 시장은 "신문 안 봤느냐"며 "여론조사 했더니 게임이 끝났더라"고 여유 있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박 시장은 이날 정치인으로서 보기 드문 입담과 예능감을 과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황금어장-라디오 스타'


SNS중독 증세를 보인다는 말에 박원순은 "옛날얘기"라며 손을 내저었다.


그러나 이날 함께 출연한 게스트 고장환이 "(박 시장이) SNS중독이라고 느낀 게 처음 뵙자마자 팔로워 수를 물어봤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황금어장-라디오 스타'


박 시장은 "정치인 중에 오바마 대통령 다음으로 팔로워 수가 많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또 이날 MC들은 박 시장이 SNS에 게시한 봉사 활동 사진을 보고 장갑은 하얀데 얼굴에만 연탄이 묻어있다고 지적했다.


그러자 박 시장은 "사람들이 얼굴에 묻히고 간 거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Naver TV MBC '황금어장-라디오 스타'


박원순 시장에게 '씨XX아 짤방'에 대해서 물어봤다 (영상)온라인에서 이른바 '씨XX아 짤방'으로 유명한 박원순 시장은 과연 그 사실을 알까?


브레이크 댄스 추며 투표 독려하는 박원순 시장 (영상)박원순 서울 시장이 대선 투표율을 올리기 위해 브레이크 댄스를 췄다.


이소현 기자 sohyu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