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개의 해' 기념"…롯데호텔울산, 명절 맞이 객실 패키지 선보인다

인사이트롯데호텔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롯데호텔울산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객실 패키지 '설날, 설렘'을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슈페리어 더블 또는 트윈 객실 1박과 5만원 호텔상품권이 제공된다.


5만원 호텔상품권은 체크인 시 결제 수단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황금개의 해를 맞아 개띠 고객 투숙 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체크인 시 신분증을 꼭 제시해야 한다.


1월 21일까지 예약 하면 얼리버드예약 혜택으로 15만8천원에 이용가능하며, 세금과 봉사료를 포함하면 16만원이다.


2월 9일부터 2월18일까지 이용가능하다.


인사이트롯데호텔


롯데호텔울산은 명절 기간에 '설날 명품 선물세트'를 호텔 1층 로비 내 특설 공간에서 선보인다.


명절 전 특가로 판매되는 페닌슐라 4인 뷔페 가족 식사권과 중식당 도림 코스 식사권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한우 최고급 불갈비 세트와 한우 등심세트는(39만원~45만원) 냉장 상태로 전국 당일 배송 된다.


또 불고기, 산적, 국거리로 구성된 한우 실속 세트를 10만원에 준비했다.


실속형 선물세트(5만원 미만)로는 쇠고기 견과 육포 세트, 프리미엄 멸치세트, 곶감, 기장 미역 다시마, 진부령 황태혼합 세트, 전통 부각, 와인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프랑스 보르도 그랑크뤼 클라세 1등급 와인 샤또 라피트 로칠드, 샤또 마고, 샤또 오브리옹을 5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으며, 호주 국보로 지정된 펜폴즈 그랜지를 60만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델리카한스 선물세트는 전국 배송이 가능하다.


인사이트롯데호텔


한편 롯데시티호텔울산에서도 설을 맞아 설날 객실 패키지 '설날 앤 힐링DIY'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더블 또는 트윈룸 1박과 원하는 DIY옵션 1가지를 선택 할 수 있으며 금액은 10만5천원(세금포함)이다.


DIY옵션으로는 조식 2인, 호텔상품권 2만원, 패밀리트윈 업그레이드(가능시) 3가지 가운데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호텔 상품권 2만원은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황금개의 해 이벤트로 개띠 고객이 체크인 할 시 신분증을 제시하면 웰컴드링크 2잔이 제공된다.


본 패키지는 2월9일부터 2월 18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참복·박달대게'…롯데호텔이 선보이는 제철 해산물 특선 코스롯데호텔에서 제철을 맞아 통통하게 살이 오른 해산물을 활용한 코스요리를 선보인다.


"더 다양한 상품, 더 많은 혜택" 롯데마트,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롯데마트에서 내달 1일까지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미리 구매하는 고객들은 보다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민주 기자 minjoo@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