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아티스트 '크레이그&칼'과 콜라보한 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는 팝 아트 아티스트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발매했다.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연말을 맞아 팝 아트 아티스트들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오는 31일까지 네스프레소는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크레이그&칼'과의 컬래버레이션한 '스윗 기프트 포 유'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판매한다.
크레이그&칼은 네스프레소 제품에 어린 시절 캔디에 대한 추억과 설렘에서 영감을 받아 톡톡 튀는 컬러감과 화려한 패턴을 담았다.
'에어로치노3'는 짧은 시간 안에 뜨겁거나 차가운 우유 거품을 간편하게 만들어주고 커피전문점 수준의 밀크 커피를 손쉽게 만들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제품이다.
네스프레소는 중남미산 순수 아라비카가 블렌딩된 균형감 잇는 '리반토' 커피를 베이스로 한 '베리에이션 콘페토 3종'도 출시했다.
또한 네스프레소는 오렌지 껍질의 향과 은은한 초콜릿 향을 담은 '베리에이션 콘페토 오랑제뜨', 감초 캔디의 스파이시향을 담은 '베리에이션 콘페토 리코리스', 달콤한 코코넛과 부드러운 바닐라 향의 조화가 돋보이는 '베리에이션 콘페토 스노우볼'도 출시했다.
이외에도 네스프레소는 머그컵과 휴대용 캡슐 보관함, 초콜릿 등도 새롭게 선보였다.
네스프레소는 최근 1인 나홀로족이 증가하면서 연말에 '셀프 기프트'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는 것에 착안해 팝 아트 아티스트들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스윗 기프트 포 유'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현재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와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팝 아티스트 '크레이그&칼'은 애플, 나이키 등 혁신적인 기업들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왔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