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아이유 찾는다"…로엔, 전국 규모 초대형 오디션 개최

인사이트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김연진 기자 = 음악 기업 로엔엔터테인먼트가 전국 규모의 초대형 오디션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15일 로엔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0월 14일 서울을 시작으로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지를 찾아가는 '2017 로엔프렌즈 전국 오디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로엔엔터테인먼트가 전국 규모의 통합 오디션을 마련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지난 7월 서울에서 월간 오디션 형태로 처음 소개된 뒤 높은 호응이 이어지면서 이번에 전국 규모의 오디션으로 나아갈 수 있게 됐다.


인사이트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이번 통합 오디션 '로엔프렌즈 오디션'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을 보유한 로엔이 주관하고, 로엔 소속 유명 기획사인 페이브, 크래커, 스타쉽, 킹콩,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와 인디레이블 문화인 등이 함께한다.


'2017 로엔프렌즈 전국 오디션'은 오는 10월 14일 서울 강남구 스타힐 빌딩에서 시작돼 이후 21일 광주 동구 청소년수련관, 22일 대전 우송정보대학, 28일 대구과학대학교, 29일 부산 동주대학교 등지로 행선지를 이어갈 예정이다.


6개의 유명 기획사가 한데 뭉쳐 진행하는 이번 통합오디션에는 각 기획사에서 원석을 발굴하는 임원 및 실무 스태프 10여 명이 심사위원으로 직접 참여한다.


인사이트Instagram 'dlwlrma'


'2017 로엔프렌즈 전국 오디션'은 지난 15일부터 대대적인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 로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받아 각 지역 신청 메일로 접수하거나, 당일 선착순으로 현장 접수할 수 있다.


보컬, 랩, 댄스, 연기, 싱어송라이터 등 개인 분야는 물론, 동아리-그룹(3~15인)까지 참여자격을 넓혀 오디션을 진행한다.


이번 전국투어 오디션을 기획, 진행을 맡은 로엔 크리에이티브센터는 "지역 내에서 오디션 기회를 염원해온 전국의 끼와 재능을 겸비한 예비 스타들을 찾아가게 된 만큼 많은 지원자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인사이트로엔엔터테인먼트


스마트폰 배경화면으로 하면 좋을 아이유 '꽃갈피 둘' 티저 사진가수 아이유의 아련하고 몽환적인 분위기가 담긴 '꽃갈피 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김연진 기자 j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