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에 '이것' 넣어 마시면 뱃살 쏙 빠진다

인사이트Gettyimages


[인사이트] 박소윤 기자 = 강추위에 움츠러드는 몸, 그리고 차오르는 뱃살.


추운 날씨에 따뜻하고 달달한 커피 한 잔 하며 몸을 녹이고 싶지만 생크림·초콜릿 시럽 등 고칼로리로 무장한 '악마의 음료'를 보면 걱정부터 앞선다.


활동량이 줄어드는 겨울이 다가오면서 지방과의 전쟁을 선포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이 3가지 재료만 있으면 다이어트 걱정은 접어둘 수 있다.


지난 30일 온라인 미디어 라이프스타일팁스는 커피에 넣어 마시기만 해도 뱃살 빼는데 도움이 되는 재료 3가지를 소개했다.


3가지 재료를 아래 제조법에 따라 커피에 적절히 섞어 마시면 몰라보게 홀쭉해진 당신의 뱃살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 주위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들이니, 두툼하게 잡히는 뱃살이 고민이라면 '이것'의 힘을 빌려 복부 비만 탈출에 성공해보자.


1. 코코넛 오일


인사이트Gettyimages


코코넛 오일은 '자연이 준 기적의 선물'이라 불릴 만큼 만병통치약으로 칭송받고 있다.


포화 지방이 92%에 달하지만 혈액에 쌓이지 않고 바로 연소되는 중사슬 지방산이기 때문에 에너지와 열 발생을 촉진시킨다.


2. 꿀


인사이트Gettyimages


당분이 높은 꿀은 다이어트의 적으로 여겨지곤 한다.


하지만 자연산 꿀에는 비타민B와 C 뿐만 아니라 칼슘, 철, 인 등 미네랄 성분이 풍부해 스트레스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준다.


반드시 '자연산 꿀'을 섭취하도록 하자.


3. 시나몬


인사이트Gettyimages


시나몬은 칼로리가 거의 없으며 체내 염증을 줄여준다.


또한 혈당 수치를 낮추고 지방 축적을 막아 복부비만에 효과적이다.


# 만드는 법


코코넛 오일 4분의 3컵에 꿀 반스푼, 시나몬 1스푼 그리고 가능하다면 코코아 가루 1스푼을 추가한다.


잘 섞어 냉장고에 보관한 뒤 매일 아침 커피에 1~2스푼 넣어 마시면 된다.


박소윤 기자 soso@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