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제과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롯데제과가 푸짐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빅 시리즈' 빵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5일 롯데제과는 가격은 그대로 두고 기존 판매되던 자사 빵보다 중량을 10% 정도 늘린 제품 '빅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빅 시리즈' 빵은 '빅단팥빵', '빅소보로', '빅단팥패스츄리' 3종으로 가성비를 중시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푸짐하다, 크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빅단팥빵'은 달콤한 팥앙금에 호두 분태가 들어간 빵이고, '빅소보로'는 고소한 소보로에 달콤한 초코칩이 박힌 제품이다.
또 '빅단팥패스츄리'는 바삭한 페이스트리 빵에 달콤한 단팥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약초빵(청산녹초)'과 '우리쌀빵', '유산균빵(웰베이커)' 등 색다른 맛과 콘셉트 빵을 선보이고 있는 롯데제과는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빵을 지속적으로 개발, 출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