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1일(일)

에뛰드서 사은품으로 주고 있는 '마블리 앞치마'

인사이트(좌) YouTube '에뛰드하우스(ETUDE HOUSE)' (우) 에뛰드하우스 공식 홈페이지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마요미' 마동석이 화장품 가게 사장님으로 등장할 때 입었었던 물방울무늬 앞치마가 사은품으로 등장했다.


2일 코스메틱 브랜드 에뛰드 하우스는 이달의 달달한 아이템으로 '마블리 앞치마'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마블리앞치마'는 지난 9월 공개된 에뛰드 CF에서 마동석이 착용했던 분홍색 배경색에 흰색으로 물방울무늬가 그려진 앞치마다.


마동석이 에뛰드하우스의 사랑스러운 직원이 된 해당 CF가 공개됐던 당시 많은 누리꾼들은 '상남자'로 불리던 마동석이 이렇게나 핑크색 앞치마가 잘 어울리는 귀여운 인물인 줄 몰랐다는 반응을 보였다.


남성미 넘치던 마동석을 한순간에 '귀요미'로 만든 물방울무늬 핑크색 앞치마. 그런 앞치마를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에뛰드하우스에서 2만 원 이상 구입하면 해당 제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인사이트에 "마동석 앞치마 증정 이벤트는 매장, 온라인 동시에 진행되며,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해 증정한다"라고 설명했다.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마블리 앞치마를 증정하는 이벤트는 29일까지 진행되며 한정수량이라 조기 소진될 수 있으니 관심 있다면 서두르길 바란다.


윤혜경 기자 heak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