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uribou31', 'hhhhha_93'
[인사이트] 배수람 기자 = 약 2년여 만에 재출시된 '오레오 오즈'의 인기가 상승세를 타고 있다.
지난달 1일 동서식품은 소비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오레오 오즈'를 재출시했다.
이에 최근 SNS에서는 오랜만에 만난 '오레오 오즈'에 대한 반가움과 동시에 이를 맛본 소비자들의 후기를 심심찮게 만날 수 있다.
'오레오 오즈'를 맛 본 이들은 "원초적인 달콤함이다"며 손을 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누리꾼은 "그냥 먹어도, 우유에 말아 먹어도 다 맛있다"며 "마트마다 품절돼 구할 수 없었는데 드디어 맛본다"고 후기를 남겼다.
한편 국내 상표권으로 한정돼 해외 수출이 어려울 것으로 보이는 '오레오 오즈'는 이미 외국인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이 나, 몇 배를 호가하는 가격에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배수람 기자 baeba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