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2일(월)

임도혁 ‘야생화’ 히트에 ‘슈스케6’ 부활(동영상)

ⓒ Mnet/youtube

 

지난 26일 방송된 '슈퍼스타K6'가 다시 한 번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부활 조짐을 보이고 있다.

 

​임도혁장우람 등 실력 있는 참가자들로 화제를 일으키는 가운데, 이들이 경연에서 부른 노래가 음원으로 발매되며 '슈퍼스타K(슈스케)'가 예전의 인기를 되찾고 있다는 평가다.

 

27일 오전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6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슈퍼스타K6'는 평균 5.1%(유료가구 기준이하 동일), 최고 6%의 수치로 자체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특히 지난 주 19일 방송에서 새롭게 편곡한 '당신만이'로 심사위원과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참가자 임도혁은 이날 방송을 통해 또 한 번 화제에 올랐다.

  

ⓒ Mnet/youtube

ⓒ Mnet/youtube

26
일 방송된 '슈퍼스타K6'에서 임도혁과 장우람이 함께 부른 야생화는 방송 직후 큰 관심을 끌었고, 노래가 음원으로 출시되면서 주요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휩쓸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임도혁과 장우람의 라이벌 미션이 그려졌다이들은 박효신의 '야생화'를 환상의 하모니로 재탄생시키며 사람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두 사람의 노래를 들은 이승철 심사위원은 두 사람 다 대중 가수로서 큰 장점을 지니고 있는 것 같다며 노래를 듣게 할 수 있는 능력이 가수에게 가장 큰 메리트라고 극찬했다.

윤종신 심사위원 역시 이 경연 자체가 보기 좋았다듣기 좋은 목소리였다라고 호평했다.

 

ⓒ Mnet /youtube

 

[ⓒ 인사이트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