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2일(월)

메뉴 하나로 두 명이 배터지게 먹는 '서가앤쿡' 4월 신메뉴


서가앤쿡 공식 홈페이지

 

[인사이트] 이영현 기자 = 메뉴 1개로 2명이 배 터지게 먹을 수 있는 서가앤쿡이 군침도는 신메뉴를 출시했다. 

 

지난 12일 서가앤쿡은 4월 새로운 메뉴인 멜팅스테이크 3종과 BBQ플래터를 새롭게 선보여 소비자들의 입맛을 돋웠다.

 

파스타, 필리프, 리조또에 스테이크를 결합시킨 '멜팅스테이크'는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부채살 스테이크를 다양한 메뉴 위에 올리며 색다른 맛과 식감을 자랑한다.

 

또한 폭립과 뼈삼겹살을 메인으로 하는 BBQ 플래터는 그릇 한가득 푸짐하게 담아내 최강 비주얼을 뽐낸다.

 

이번 신메뉴 컨셉은 '서가앤쿡보다 더 맛있는 서가앤쿡', '새로운 옷을 입은 서가앤쿡'으로 기존의 레시피를 변경하는 것부터 시작해 음식을 담는 그릇 등 하나부터 열 가지 모든 게 바뀐다는 것이 인상적이다.

 

최근 해외 대형 패밀리레스토랑들이 국내 사업을 철수하고 있는 불경기 속에 서가앤쿡이 지속적인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과의 소통으로 위와 같은 변화를 통해 트렌드를 선도한 것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한편, 서가앤쿡은 인사이트와의 통화에서 "이번 신메뉴는 서가앤쿡 9개 직영점에서만 판매되며 6월 초 전국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4월 신메뉴를 만날 수 있는 직영점들과 신메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서가앤쿡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영현 기자 younghyu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