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7일(토)

블랙핑크 리사, 넷플릭스 로코 영화 주연 발탁... 제작까지 참여

글로벌 K-팝 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리사가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 영화의 주연으로 캐스팅되며 할리우드 진출을 본격화합니다.


6일 넷플릭스는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리사가 새로운 로맨틱 코미디 영화의 주연을 맡는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작품은 휴 그랜트와 줄리아 로버츠 주연의 명작 '노팅 힐'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다고 밝혔습니다.


각본은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 '어쩌다 로맨스', '북스마트' 등의 작품을 써온 케이티 실버만이 담당합니다. 미국 엔터테인먼트 전문매체 데드라인에 따르면, HBO 시리즈 '화이트 로투스' 시즌3에서 인연을 맺은 프로듀서 데이비드 버나드가 연출과 제작을 맡을 예정입니다.


origin_리사인형이따로없네.jpg뉴스1


이번 프로젝트는 리사가 '화이트 로투스' 시즌3 촬영 중 데이비드 버나드와 '노팅 힐'에 관한 대화를 나누면서 시작된 것으로 전해집니다. 리사는 주연배우뿐만 아니라 총괄 프로듀서로도 참여해 제작 전반에 관여할 예정입니다.


리사는 '화이트 로투스' 시즌3에서 웰니스 전문가 무크 역할을 통해 배우로서 정식 데뷔를 했습니다. 해당 드라마는 올해 제83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최우수 TV 드라마 시리즈 부문 후보에 선정되어 주목받았습니다. 현재 리사는 넷플릭스 '익스트랙션' 유니버스를 확장하는 신작 영화 '타이고' 촬영에 집중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편, 블랙핑크는 오는 27일 세 번째 미니앨범 '데드라인'을 발매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