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28일(수)

크래프톤이 만든 MOBA 게임은 다르다... 신작 '프로젝트 제타' 커뮤니티 테스트 참여자 모집

크래프톤이 너바나나 스튜디오와 함께 개발 중인 신작 액션 MOBA 게임 '프로젝트 제타'의 커뮤니티 테스트 참여자 모집에 나섰습니다.


28일 크래프톤에 따르면, 프로젝트 제타는 3명이 한 팀을 구성해 총 5개 팀이 하나의 전장에서 '프리즘'이라는 오브젝트를 두고 경쟁하는 액션 MOBA 장르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조준 실력보다는 순간적인 판단력과 팀워크를 중시하는 게임 설계가 특징이며, 20분 내외의 빠른 플레이 타임과 라인전 없이 교전 빈도를 높이는 '프리즘 플레이' 시스템을 핵심 재미 요소로 내세웠습니다.


다음달 4일부터 시작되는 커뮤니티 테스트는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을 통해 진행되며, 프로젝트 제타 공식 사전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을 받습니다. 


사진자료_크래프톤, '프로젝트 제타' 커뮤니티 테스터 모집.jpg사진 제공 = 크래프톤


MOBA 장르와 전략 액션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라면 누구든지 참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번 테스트에서 주목할 점은 '오픈 디벨롭먼트' 방식을 도입했다는 것입니다. 크래프톤과 너바나나는 비밀 유지 서약 없이 게이머들이 자유롭게 게임을 테스트하고,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유하거나 방송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개발진은 테스트 결과를 커뮤니티에 투명하게 공개하고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게이머들과 함께 게임을 완성해 나간다는 계획입니다.


너바나나의 김남석 대표는 "이번 커뮤니티 테스트는 게이머와 함께 게임을 완성해 나간다는 너바나나의 개발 철학이 반영된 결정"이라며 "게이머들의 목소리를 가까이에서 듣고, 이를 바탕으로 액션 MOBA의 새로운 표준을 함께 만들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프로젝트 제타는 PC와 콘솔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이며, 이번 커뮤니티 테스트를 통해 완성도를 높인 후 올해 하반기 글로벌 얼리 액세스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테스트 일정과 참여 방법에 대한 상세 정보는 사전 예약 페이지와 공식 디스코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