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인기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와 갤럭시 스토어의 두 번째 협업 상품을 공개했습니다.
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이 이끄는 넥슨은 10일 '갤럭시 Z 폴드7 아리스 액세서리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협업은 앞서 선보인 '갤럭시 S24 울트라 블루 아카이브 에디션'의 성공에 이어 진행되는 두 번째 갤럭시 스토어 협업 프로젝트입니다.
블루 아카이브의 대표 캐릭터 '아리스'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굿즈와 갤럭시 전용 테마가 패키지로 구성되었습니다.
사진 제공 = 넥슨
구매자들은 아리스 캐릭터의 새로운 일러스트가 적용된 갤럭시 Z 폴드7 전용 케이스를 비롯해 아리스 봉제 인형, 무선 충전기, 아크릴 키링, 포토카드 등 풍성한 굿즈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청휘석 1200개, AP 300, 최상급 활동 보고서 10개 등의 아이템도 함께 제공됩니다.
특히 갤럭시 스마트폰의 어플리케이션과 배경화면에 적용할 수 있는 '아리스 테마'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테마는 갤럭시 스토어에서 별도 구매 및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갤럭시 Z 폴드7 아리스 액세서리 에디션은 10일 오전 11시부터 11번가에서 3,000개 한정 판매되며, 1인당 최대 1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넥슨
넥슨 퍼블리싱마케팅실 나동진 실장은 "이전 갤럭시 S24 울트라 블루 아카이브 에디션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아리스의 매력을 담은 새로운 에디션과 굿즈를 준비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일상에서도 블루 아카이브만의 감성과 세계관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갤럭시 Z 폴드7 아리스 액세서리 에디션의 상세 정보는 블루 아카이브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