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글로벌 히트작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서울 공식 팝업 개최 일정을 처음으로 발표했습니다.
서울 성수동에서 오는 12월 4일부터 28일까지 25일간 진행되는 이번 팝업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방콕, 도쿄, 타이베이 등 아시아 주요 도시를 돌며 공식 팝업 투어가 펼쳐집니다.
넷플릭스가 직접 주최하는 이번 공식 팝업은 작품의 주요 무대인 한국 서울에서 가장 먼저 열린다는 점에서 각별한 의미를 갖습니다.
'케데헌' 팝업 스토어 / 비스테이지 제공
서울을 필두로 아시아 5개 도시를 순회하는 이번 팝업 투어는 전 세계 팬들에게 작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선사합니다.
서울 팝업에서는 글로벌 멤버십 팬들을 위한 특별한 '멤버십 데이'가 운영됩니다. 팝업 개막일인 12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멤버십 데이를 통해 일반 관람객보다 먼저 팝업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데이 사전 예약은 18일(화) 한국시간 오전 11시부터 '비스테이지'로 구축된 '케이팝 데몬 헌터스' 공식 팬 커뮤니티에서 접수됩니다.
일반 예약은 20일(목) 오전 11시에 시작되며, 예약 1건당 본인 포함 최대 2명까지 입장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공식 팬페이지
팝업 현장에서는 글로벌 팬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공식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한 사전 구매 후 현장에서 수령하는 시스템도 도입해 보다 편리한 팝업 관람 환경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공식 상품에 대한 상세 정보는 13일 공개될 예정입니다.
팝업 예약 및 상품 사전 구매 관련 모든 정보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 공식 팬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스테이지는 이번 팝업의 전체 운영과 공식 상품 개발을 담당하며, 글로벌 팬들이 K-POP 팬덤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난 6월 공개된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넷플릭스 역대 최다 시청 영화로 등극하며 시청 수 3억 회를 넷플릭스 콘텐츠 최초로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작품 속 OST '골든'은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과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에서 동시에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적인 열풍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비스테이지 제공
넷플릭스 관계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 대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아시아 주요 도시를 순회하는 공식 팝업을 준비했습니다"라며 "특히 글로벌 멤버십 팬들을 가장 먼저 초대해 작품과 더욱 가까워지고 다양한 공식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비스테이지 관계자는 "팝업을 통해 글로벌 팬들에게 K-POP 팬덤 문화의 진수를 보여줄 수 있게 돼 기쁩니다"라며 "공식 팬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팬들이 작품과 더욱 깊이 연결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 공식 팬 커뮤니티에서는 헌트릭스와 사자 보이즈의 멤버십에 상시 가입할 수 있으며, 멤버십 가입 팬들에게는 전용 커뮤니티 공간과 팬아트 콘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식 팝업 순회 일정 및 예약 정보는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