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락앤락, 금속 맛 완벽 차단... 4중 세라믹 코팅 '세라믹 무선 전기포트' 출시

세라믹 코팅 기술로 금속 맛 차단한 신제품 출시


글로벌 생활용품 전문기업 락앤락이 '세라믹 무선 전기포트'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스테인리스 전기포트의 단점을 보완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락앤락 사진자료] 락앤락, 세라믹 무선 전기포트 출시.jpg사진 제공 = 락앤락


락앤락 관계자는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에 대한 호평에 힘입어 세라믹 소재를 활용한 전기포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스테일리스 특유의 쇠마이 나지 않아 사용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세라믹 무선 전기포트'는 내부를 4중 세라믹 코팅으로 설계해 금속 맛을 차단하며, 내구성 또한 높아 장기간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내부 이음새가 없는 일체형 라운딩 디자인을 채택해 물때나 이물질 축적을 방지하고, 세척 시에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사용편의성도 이 제품의 장점입니다. 알루미늄 내장과 PP 외장으로 이루어진 이중 단열 구조는 표면이 뜨겁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보온력도 뛰어납니다.


디자인 면에서는 슬림한 바디와 1L의 실속있는 크기로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깔끔한 모양의 디자인에 포인트 컬러로 세련된 홈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락앤락 관계자는 "세라믹 무선 전기포트는 물 본연의 맛을 지키면서도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며 "13일 락앤락몰을 통해 처음 선보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