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10종 게임에서 추석 맞이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10종의 게임에서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용자들은 각 게임별로 특색 있는 추석 테마 콘텐츠와 풍성한 보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 리마스터'는 10월 1일부터 약 2주간 '달 달 무슨달' 이벤트를 통해 사냥으로 얻은 '잘 여문 햇알밤'으로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 엔씨소프트
게임 접속 시 12분마다 '한가위 복주머니'를 최대 10개까지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을사년 꿀송편', '을사년 쑥송편' 등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2'는 본서버에서 오는 10월 22일까지 '추석 맞이 송편 빚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용자들은 일일 사냥 미션과 사냥터에서 모은 재료로 '콩 송편', '꿀 송편' 등을 제작할 수 있으며, 각성 서버에서는 오는 10월 29일까지 '보름달 대축제' 이벤트를 통해 '풍등'을 제작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인기 MMORPG 게임들의 다채로운 추석 이벤트
'아이온'은 오는 10월 29일까지 'PC방 한가위 특별 선물' 이벤트를 통해 PC방 이용 시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100시간 이상 플레이한 이용자 중 500명을 추첨해 치킨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BNS NEO'는 오는 10월 15일까지 '네오의 가을, 단풍 그리고 송편' 이벤트를 통해 필드 사냥과 던전 보스 처치로 '단풍'과 '송편'을 모을 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특별 우편으로 '네오의 가을 주화'를 모든 이용자에게 선물합니다.
'THRONE AND LIBERTY'는 오는 10월 14일까지 '두둑한 떡주머니, 넉넉한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용자들은 '미스틱 글로브'와 '미스틱 포탈'을 찾아 '장인의 송편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송편을 판매해 게임 내 재화인 '솔란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우편 선물, 무기 전문화 획득량 증가 이벤트, 출석 보상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됩니다.
'리니지M'은 오는 10월 15일 정기점검 전까지 '달토끼의 보물 상자'와 '추석맞이 박 깨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용자들은 시련 던전과 이벤트 던전에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추석 연휴 기간에는 특별 푸시 보상도 지급됩니다.
모바일 게임들도 풍성한 추석 이벤트로 유저 맞이
'리니지2M'은 총 5종의 추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는 10월 15일까지 '풍요의 달토끼 마을 축제!' 이벤트 던전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10월 3일부터 9일까지는 특별 우편을 매일 지급합니다.
리저브 월드 이용자들은 '추석의 주사위 조각'을 강화해 보상을 받거나, 실패 시 획득한 '추석 행운 증표'로 한정 클래스 '리 케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리니지W'는 오는 10월 15일까지 이벤트 던전 '만월의 향연'을 운영합니다.
이용자들은 던전에서 '만월의 조각', '찬란한 만월의 조각' 등을 획득하고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만월을 품은 송편∙당고∙월병' 등의 버프 소모품으로 이벤트 컬렉션 아이템 '삼월만월'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블레이드 & 소울 2'는 총 5종의 추석 이벤트를 통해 '밤송이', '한가위 보름달의 축복 주머니', '달 맞이 토끼 응원 주화'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오는 10월 3일부터 9일까지는 매일 2시에 추석맞이 특별 선물도 우편으로 지급됩니다.
'저니 오브 모나크'는 신규 월드 '테베라스'를 오픈하고 오는 10월 15일까지 전체 월드를 대상으로 '4배속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용자들은 빠른 스테이지 돌파를 통해 군주 성장에 필요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 달성 패스'와 '주사위 사용 패스'를 통해 최대 4만 개의 주사위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