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M, 군단장 보스 카오스 난이도에 싱글 모드 추가
넥슨이 인기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새로운 도전 과제를 추가했습니다.
넥슨은 26일 '메이플스토리M'의 군단장 보스 4종의 카오스 난이도에 싱글 모드를 추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사진 제공 = 넥슨
이번에 싱글 모드가 추가된 군단장 보스는 '매그너스', '아카이럼', '루시드', '윌'의 카오스 난이도입니다. 기존에는 멀티 모드로만 도전할 수 있었던 이 보스들을 이제 혼자서도 도전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1인 플레이를 선호하는 유저들에게 새로운 도전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기념 업적도 추가되었습니다. 싱글 모드에서 보스 처치에 성공하면 '보스 장신구 세트' 장비 아이템 등 멀티 모드와 동일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M, 세계관 이야기를 담은 '차원의 도서관' 콘텐츠 공개
넥슨은 이와 함께 '메이플스토리M'의 세계관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차원의 도서관'도 선보였습니다.
'차원의 도서관'은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차원의 오르골'에서는 게임 음악을 감상하거나 배경음악으로 지정할 수 있고, '태초의 서'에서는 직업 퀘스트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정의 서'를 통해 자신이 플레이하는 캐릭터 직업의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으며, '영사기'에서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넥슨은 오는 10월 29일까지 '메이플M 패션 위크'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이 이벤트를 통해 과거 이벤트 코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정해진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출석하고 일일 미션을 완료하면 '할로캣 티켓'이나 '카밀라 티켓'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티켓은 각 이벤트 상점에서 다양한 치장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넥슨은 길드 시스템에 일일 과제를 추가하고 이용 편의성을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적용했습니다. 또한 오는 10월 1일부터는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메이플스토리M'의 군단장 보스 4종 카오스 난이도 싱글 모드와 서비스 9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