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발로란트 게임 체인저스 챔피언십, 서울 LoL 파크에서 개최
라이엇 게임즈가 2025년 발로란트 게임 체인저스 챔피언십을 한국 서울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5대5 대전형 캐릭터 기반 전술 슈팅 게임 '발로란트'의 개발 및 유통사인 라이엇 게임즈는 이번 대회가 오는 11월 20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에 위치한 LoL 파크에서 진행된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제공 = 라이엇 게임즈
'발로란트 게임 체인저스'는 이스포츠 커뮤니티의 다양성을 증진하고 여성 선수들에게 활약할 기회와 무대를 제공하는 특별한 대회입니다.
특히 이번 챔피언십은 세계 최강의 여성 발로란트 팀을 가리는 국제 대회로, 아시아 지역에서는 올해 처음으로 개최됩니다.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여성 발로란트 국제 대회
이번 대회는 작년보다 2개 팀이 늘어난 총 10개 팀이 참가하는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됩니다.
국제 리그 기준으로 아메리카스에서 4팀, EMEA에서 3팀, 한국이 속한 퍼시픽에서 2팀, 중국에서 1팀이 출전합니다.
참가 팀들은 지난 몇 달간 진행된 지역별 게임 체인저스 토너먼트를 통과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팀들로, 세계 최고의 자리를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치게 됩니다.
대회는 한국 프로게임 리그인 LCK의 본거지 LoL 파크에서 오는 11월 20일 시작됩니다.
대회 방식은 5전 3선승제 더블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로, 일주일간의 경쟁을 통해 살아남은 4팀만이 결승전 주말 경기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결승전 주말은 오는 11월 28일 결승 직행전과 하위조 준결승전을 시작으로, 11월 29일 하위조 결승전, 그리고 11월 30일 대망의 결승전으로 이어집니다.
발로란트 e스포츠 팬들은 이달 24일 낮 12시부터 NOL 티켓을 통해 현장 관람 티켓을 예매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카드 보유자들에게는 특별 혜택이 제공되어, 일반 예매보다 이틀 빠른 22일 낮 12시부터 티켓 예매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