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한돈, 6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돈육 부문 석권
도드람이 국내 대표 한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확고히 했습니다.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은 지난 28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개최된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돈육 부문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특히 이번 시상식에서는 박광욱 조합장이 '최고경영자 부문' 수상자로도 선정되어 브랜드 경쟁력과 리더십을 동시에 인정받는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사진 제공 = 도드람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한국소비자포럼, 한국경제신문이 공동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드로, 매년 국내 거주 15세 이상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모바일·전화 설문을 통해 한 해의 최고 브랜드를 선정합니다.
올해 조사는 지난 6월 30일부터 7월 13일까지 2주간 진행되었으며, 도드람한돈은 돈육 부문에서 가장 높은 득표율과 최고 점수를 기록하며 6년 연속 정상의 자리를 굳건히 지켰습니다.
도드람한돈, 품질관리와 혁신으로 소비자 신뢰 확보
도드람은 국내 브랜드 돼지고기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HACCP 인증을 기반으로 한 체계적인 생산 및 품질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최첨단 도축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료부터 가공·유통까지 이어지는 원스톱 종합지원체계와 전 과정 콜드체인 관리 등 업계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대표 한돈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도드람
도드람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 라인업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축산업계 최초로 캔 모양의 패키지를 도입한 혁신적인 제품 '캔돈'과 국내에서 약 0.3% 내외로 생산되는 YBD 품종의 프리미엄 브랜드 'THE짙은'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습니다.
도드람은 앞으로도 대한민국 No.1 한돈 브랜드로서 혁신과 프리미엄을 선도해 나갈 계획입니다.
박광욱 도드람양돈농협 조합장은 "도드람의 6년 연속 돈육 부문 대상은 변함없는 신뢰를 보내주신 소비자 여러분 덕분"이라며, "CEO 부문 수상 역시 임직원과 조합원이 함께 일군 성과라 더욱 뜻깊다. 앞으로도 철저한 품질 관리와 혁신적인 제품 개발로 건강하고 맛있는 한돈을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