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여름 바캉스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이 인기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 '환상의 여름 바캉스'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29일 공식 발표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는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캐릭터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대규모 콘텐츠 추가가 특징입니다.
사진 제공 = 넷마블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신규 SSR 등급 영웅 '정열적인 여름' 약속의 공주 게르다의 등장입니다.
수영복 컨셉으로 디자인된 게르다는 높은 체력을 기반으로 아군이 받는 피해의 일부를 자신에게 전이시켜 팀원을 보호하는 탱커 역할을 수행합니다. 게임 내 전략적 활용도가 높은 다재다능한 캐릭터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유저들은 '환상의 여름 바캉스 스페셜 소환'을 통해 600 마일리지를 달성하면 신규 영웅 게르다를 확정 획득할 수 있으며, 600 마일리지를 두 번 달성할 경우 태생 UR 등급 캐릭터나 신규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됩니다.
게임 콘텐츠 개선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유저들의 게임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마신왕전의 하위 난이도를 추가했습니다. 또한 ''정의의 망치' 천둥의 신 토르'의 신규 성물 추가와 아이템 창고 최대치 확장 등 기존 콘텐츠의 개선도 이루어졌습니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게임에 출석만 해도 소환 티켓 40장과 성장 재화, 장비 선택권, 성물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마련되었습니다. 또한 '여름 시즌 스페셜 미션' 이벤트를 통해 6개의 미션을 완료하면 다이아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월드 이벤트 퀘스트에는 묵시록의 사기사 영웅들과 함께하는 특별 스토리 '환상의 섬을 찾아서'가 추가되었으며, '호크의 꿈속 대모험 이벤트'에서는 스테이지별 몬스터를 처치하며 호크를 성장시키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진보스전에서 '고서'를 처치하고 랭킹에 따른 보상과 전설 인장, 고서의 코스튬 파츠 등을 교환할 수 있으며, 이벤트 보스 '거대 호크'를 처치해 획득한 포인트로 아티팩트 카드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지난 2019년 한국과 일본에 출시된 이후, 2020년부터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해 전 세계에서 7,00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