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인천공항 신라면세점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글로벌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새로운 행보를 시작했습니다.
닥터지는 오늘부터 오는 9월 18일까지 약 4주간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제2여객터미널에서 특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는데요.
사진 제공 = 닥터지
이번 팝업스토어는 '여행의 시작과 끝, 피부에 휴식을'이라는 컨셉으로 기획되었으며, 여행으로 지친 피부에 휴식을 제공하고 피부 고민별 맞춤형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습니다.
특히 국내외 여행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공항 면세점이라는 전략적 위치를 통해 닥터지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쉽게 접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특별 기획세트와 다양한 혜택 제공
닥터지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면세점 베스트 상품으로만 구성된 특별 기획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입니다.
이 기획세트에는 닥터지의 대표 라인인 레드 블레미쉬 라인과 로얄 블랙 스네일 및 블랙 스네일 라인을 비롯해, 글로벌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리바이탈 인헨서 라인과 다양한 선 케어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제1·2 여객터미널 내에 운영 중인 닥터지 매장에 방문,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도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합니다.
닥터지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2ml)'를 제공하고, 닥터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도 ‘블랙 스네일 레티놀 링클 마스크(1매)’를 제공한다. 또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2ml) △블랙 스네일 레티놀 링클 마스크(1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15ml) △블랙 콜라겐 300 마스크(1매)를 증정한다.
닥터지는 향후에도 공항에서 만나는 국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는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팝업이 종료된 후에도 닥터지 신라면세점 매장에서는 다양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행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글로벌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성장
임송이 고운세상코스메틱 듀티프리팀 팀장은 "이번 팝업 행사는 글로벌 소비자들과 공항 내 새로운 장소에서의 만남을 통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닥터지는 면세점 내 다양한 소통 창구를 통해 글로벌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서 활약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닥터지는 지난 10년간 22배의 성장을 기록한 K-더모코스메틱 대표 브랜드로, 현재 일본, 미국, 태국 등 13개국에 진출하여 글로벌 더모코스메틱 시장에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습니다.
창업주인 피부과 전문의 안건영 박사의 피부과학 전문성을 바탕으로 탄생한 닥터지는 누적 판매 3,300만 개를 기록한 '블랙 스네일 크림'과 3,000만 개 판매를 돌파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을 중심으로 글로벌 스테디셀러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