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8일(월)

"집에서도 카페처럼"... 드롱기 '더현대 서울 팝업' 홈카페 체험 인기

드롱기, 더현대 서울 '무브먼트랩' 팝업에서 프리미엄 홈카페 경험 선사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가 지난 8월 15일부터 오는 24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되는 리빙 편집숍 무브먼트랩의 '무브먼트랩 공간 경험 : 더 호텔' 팝업스토어에 참여하여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홈카페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텔 콘셉트로 꾸며진 이번 대형 큐레이션 행사에서 드롱기는 '카페바' 섹션의 단독 협업 브랜드로 참여해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커피 문화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보도 이미지_드롱기 더현대 서울 무브먼트랩 팝업스토어 참여 프리미엄 홈카페 경험 선사_250822_FN.jpg사진 제공 = 드롱기


이번 드롱기 카페바는 역대 팝업 행사 중 최다 시음 인원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데요. 


주말 데모 시연 시간에는 하루 평균 500명 이상이 시음에 참여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30~50대 가족 단위 고객들의 방문이 두드러지며, 가정에서도 카페 수준의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홈카페 트렌드가 확실히 자리잡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장에는 드롱기의 대표 커피머신 라인업이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습니다.


프리마돈나 엘리트, 엘레타, 리벨리아, 라 스페셜리스타 오페라, 라 스페셜리스타 아르떼 등 프리미엄 모델들이 진열되어 있으며, 이 중 최상위 모델인 '프리마돈나 엘리트'와 '라 스페셜리스타 오페라'를 통한 시음 행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이를 통해 드롱기 커피머신의 고급스러운 품질과 뛰어난 성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름 특별 메뉴와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


드롱기는 이번 팝업을 기념해 시그니처 메뉴 '그린애플 에스프레소 스파클링'을 특별히 선보이고 있습니다.


프랑스 프리미엄 시럽 브랜드 '모닌'과 협업하여 개발한 이 메뉴는 상큼한 그린애플 베이스와 탄산수에 '라 스페셜리스타 오페라'로 추출한 쿨에스프레소를 더해 무더운 여름철에 어울리는 청량한 커피 음료로 완성됐습니다.


이 특별 메뉴는 팝업스토어에서만 맛볼 수 있으며, 주말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 바리스타의 시연과 함께 제공됩니다.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운영 중입니다.


드롱기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고객에게는 커피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안 디저트 '휘낭시에'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있으며, 팝업 현장 사진과 후기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드롱기 카푸치노 컵'을 받을 수 있는 SNS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드롱기코리아 이수정 상무는 "이번 무브먼트랩 팝업을 통해 드롱기만의 프리미엄 커피 감성을 전달하고,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깊이 스며드는 몰입형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특히 커피머신을 직접 사용해본 고객들로부터 가정용 머신의 기술력과 완성도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고, 행사 기간 동안 드롱기 주요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드롱기는 백화점, 컨셉스토어, 프리미엄 아울렛 등 다양한 오프라인 공간에서 커피머신과 커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확대해 왔습니다.


커피스니퍼, 빈브라더스 등 커피 전문 브랜드와의 협업에 이어 이번 무브먼트랩 팝업스토어 참여를 통해 감성적인 커피 경험을 보다 폭넓게 전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