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이 선택한 탕후루 립의 정석, 아워글래스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광채와 탱글탱글한 볼륨감이 특징인 '탕후루 립'의 인기가 여전히 뜨겁습니다.
마치 설탕에 코팅된 탕후루처럼 반짝이고 촉촉한 입술을 연출해 준다고 해 '탕후루 립'이라고 불리는 글로시한 립 메이크업은 얇은 입술을 통통하게 만들어주는 효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중안부를 짧게 보이게 하는 오버립 메이크업 트렌드와 맞물리면서 그 인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전 세계 다양한 뷰티 브랜드에서 글로시한 립 제품을 출시하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탕후루 립의 원조로 불리는 제품이 있습니다.
셀럽들의 실제 애장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는 '아워글래스(HOURGLASS)'의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이 그 주인공입니다.
小红书
'아워글래스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은 국내에 탕후루 립 열풍을 일으킨 장본인으로, 덧바를수록 투명한 유리알 같은 맑은 광택감이 살아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3 in 1 효과로 완성되는 완벽한 탕후루 립
특히 립밤, 볼류마이저, 글로스의 기능을 하나로 합친 3 in 1 제품으로 활용도가 높은데요.
가볍고 촉촉한 하이 샤인 텍스처로 마치 물을 머금은 듯한 탱글탱글한 입술을 완벽하게 구현해 준다고 합니다.
또한 보습 오일이 함유된 스페셜 컨디셔닝 콤플렉스가 건조한 입술을 부드럽게 가꿔주며, 멘틸 성분이 기분 좋은 쿨링감과 함께 입술을 더욱 도톰해 보이게 만드는 볼류마이징 효과까지 선사합니다.
즉, 립밤, 립플럼퍼 필요 없이 파우치에 하나만 쏙 넣어 다닐 수 있다는 것.
Instagram 'hourglasscosmetics'
골드 컬러의 매끈한 패키지 디자인도 심플하고 럭셔리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코덕들의 심금을 울릴 만합니다.
'아워글래스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의 컬러는 무려 20가지에 달하는데요.
그렇다면 셀럽들이 가장 사랑하는 컬러는 무엇일까요?
혜리가 선택한 클래식 레드와 모브 핑크
(좌) 리얼웨이 모카 메이크업 화보에서 '레드제로' 컬러를 바른 혜리, (우) 로즈모카 메이크업 화보에서 '슬립' 컬러를 바른 혜리 / 사진 제공 = 아워글래스
아워글래스의 브랜드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혜리는 최근 공개한 모카 메이크업 화보에서 '레드제로(RED 0)'와 '슬립(SLIP)' 컬러를 사용했습니다.
특히 리얼웨이 모카 메이크업 화보에서 사용한 '레드제로' 컬러의 경우에는 아워글래스가 3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탄생시킨 100% 비건 레드 컬러라고 하는데요, 웜톤과 쿨톤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레드 컬러입니다.
해당 화보에서 혜리는 한쪽 어깨를 드러낸 블랙룩과 흑발의 긴 생머리에 유리알 광택의 레드립으로 시크함을 뽐내며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로즈모카 메이크업 화보에서 혜리가 선택한 '슬립'은 누적 판매 1위를 기록한 베스트셀러로, 은은하면서도 깊이감 있는 미지근한 톤의 모브 핑크 컬러입니다. 물을 머금은 듯 자연스러우면서도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해 주는 '꾸안꾸' 컬러의 정석으로 꼽힙니다.
베트남 호치민 팬미팅에서 '레드제로' 컬러를 바른 혜리 / Instagram 'hyeri_0609'
지난달 혜리는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린 팬미팅 '웰컴 투 혜리스 스튜디오'에서도 강렬한 레드룩과 도도한 블랙룩에 '레드제로'를 발라 청초함을 자랑하며 또 한 번 레전드 미모를 갱신했습니다.
리사와 서현이 사랑하는 웜 핑크톤 '크레이브'
리사는 틱톡 영상에서 '크레이브' 컬러를 발라 화제가 됐다. / TikTok 'lalalalism_m'
블랙핑크 리사의 아워글래스 사랑은 말하기 입 아플 정도로 이미 유명합니다.
여러 영상에서 리사의 찐 뷰티템으로 아워글래스의 다양한 제품이 등장했는데요.
특히 지난 1월 틱톡 계정에 공개한 영상에서는 가수 레이(RAYE)의 노래 'Oscar Winning Tears(오스카 위닝 티얼스)'에 맞춰 '아워글래스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의 '크레이브(CRAVE)' 컬러를 바르는 장면이 노출돼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영상의 댓글에는 "지금 바르고 있는 립 무슨 제품이냐", "아워글래스 무슨 컬러냐" 등의 댓글이 쏟아지기도 했습니다.
애장템을 소개하며 '크레이브' 컬러를 직접 바르는 서현 / YouTube '부글부글'
배우 서현 역시 최근 한 유튜브 콘텐츠에서 N년째 사용 중인 찐 애장템으로 '크레이브' 컬러를 소개했습니다.
서현은 웜 핑크톤의 '크레이브'로 맑고 투명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매트 립 위에 덧바르면 더욱 촉촉하고 글로시한 립을 완성할 수 있다는 꿀팁도 공개했습니다.
아일릿의 사랑스러운 요정 립 메이크업
'원더' 컬러를 바른 아일릿 민주 / Instagram 'mooondddddd'
걸그룹 아일릿의 민주와 모카도 아워글래스 글로시 밤으로 사랑스러운 요정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습니다.
민주와 모카가 각각 사용한 '원더(WANDER)'와 '시크릿(SECRET)' 컬러는 유리알 광택에 미세한 펄을 더해 한층 더 반짝이는 글로시 립을 연출할 수 있는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 펄리센트 에디션' 제품입니다.
민주가 선택한 '원더'는 골드&실버 펄을 더한 소프트 피치 핑크 계열의 컬러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살려줍니다.
'시크릿' 컬러를 바른 아일릿 모카 / Instagram 'mooondddddd'
모카가 사용한 '시크릿'은 로즈 골드 펄과 딥 로즈 컬러의 조합으로 한층 매혹적인 입술을 완성해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평소 글로시 립을 사랑했다면, 글로시 립에 도전하고 싶다면 셀럽들이 선택한 다양한 컬러의 아워글래스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으로 나만의 탕후루 립을 완성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입술이 당신의 매력을 한층 더 빛내줄 것 같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