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넷마블 '뱀피르', 12일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실시

뱀파이어 MMORPG '뱀피르', 12일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진행


넷마블이 새롭게 선보이는 뱀파이어 컨셉의 MMORPG '뱀피르'가 정식 출시에 앞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 이벤트는 오는 12일 오전 11시부터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고 넷마블 측이 발표했습니다.


이번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넷마블 ID로 로그인한 후, 사전등록 시 입력했던 휴대폰 번호 인증을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넷마블 신작 뱀피르, 오는 12일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진행_이미지(1).jpg사진 제공 = 넷마블


이용자들은 이벤트를 통해 선점한 캐릭터명으로 사전 다운로드 기간 및 정식 출시 이후에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리게 됩니다.


'뱀피르'는 전체 서버에서 닉네임이 단 하나만 존재하는 시스템을 채택했기 때문에, 자신만의 독특한 닉네임을 원하는 이용자라면 이번 선점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게임은 총 10개의 월드와 30개의 서버를 오픈할 예정이며, 이용자들은 원하는 서버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습니다.


풍성한 사전등록 보상과 8월 26일 정식 출시 예정


현재 '뱀피르'는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다양한 경로를 통한 사전등록 참여 시 풍성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넷마블 신작 뱀피르, 오는 12일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진행_이미지(2).jpg사진 제공 = 넷마블


휴대폰 및 PC 사전등록, 양대마켓 사전등록, 카카오톡과 유튜브 채널 구독 등 총 3단계를 모두 완료하면 사전등록 한정 초상화 '불멸의 프란츠'를 비롯해 14만 9,000원 상당의 패키지, 탈것 '저주 뿔 사슴'과 '우레 소리 늑대', 그리고 '100만 골드'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뱀피르'는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둔 '리니지2 레볼루션'의 주요 개발진이 참여한 신작 MMORPG로, 뱀파이어 컨셉과 다크 판타지풍의 중세 세계관이라는 차별화된 소재를 내세우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오는 8월 26일에 정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뱀피르' 공식 웹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