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24기 모집

게임업계 대표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24기 모집 시작


넷마블이 게임업계를 대표하는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 '마블챌린저' 24기 모집을 시작했습니다.


넷마블은 4일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이 같은 소식을 알렸는데요, 이번 모집은 게임과 뉴미디어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에게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귀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넷마블


'마블챌린저'는 지난 2013년 처음 시작된 이후 지금까지 총 215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전체 취업 대상자 중 60%가 게임업계에 성공적으로 진출하는 놀라운 성과를 보여왔습니다.


게임을 좋아하고 뉴미디어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어요.


다양한 실무 경험과 혜택 제공


지원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4일 오후 2시부터 넷마블 공식 채용 홈페이지 내 '마블챌린저' 모집 공고를 통해 서류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서류 접수는 오는 8월 18일까지 진행되며, 면접까지 통과한 최종 합격자들은 2025년 9월부터 약 6개월 동안 마블챌린저로 활동하게 됩니다.


선발된 마블챌린저들은 유튜브 등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 트렌드 리포트 분석, 넷마블 행사 기획 및 실행, 사회공헌활동 지원 등 다양한 현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넷마블


또한 격주 금요일마다 넷마블 사옥에서 아이디어 회의와 과제 발표, 피드백 세션에 참여하게 되는데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마블챌린저에게는 수료증과 함께 소정의 활동비가 제공되며, 향후 넷마블 지원 시 서류 전형에서 우대받는 혜택도 있습니다.


수료 이후에도 객원 필진 형태로 넷마블 게임 리뷰 작성 등 다양한 활동에 계속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넷마블 관계자는 "'뱀피르'를 포함한 주요 신작 출시에 맞춰, 게임 홍보 콘텐츠 기획부터 숏폼 영상 제작, 인플루언서 협업 등 다양한 실무 프로젝트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게임산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이 실제 현업과 유사한 경험을 쌓고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마블챌린저'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넷마블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