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불라, 삼성전자와 뉴스 추천 서비스 파트너십 확대
성과 기반 광고 기술 분야의 글로벌 기업 타불라(Taboola, TBLA)가 삼성전자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한다.
타불라는 삼성 모바일 기기와 뉴스 채널에 뉴스 추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다년간 이어질 이번 협약을 통해 타불라는 전 세계 수백만 대의 삼성 모바일 기기에 기본 탑재된 뉴스 애플리케이션 '삼성 뉴스(Samsung News)'에 뉴스 추천 엔진을 공급하게 된다. 특히 이번 파트너십은 유럽과 인도 시장까지 확대 적용될 예정이다.
이번 발표는 양사 간의 장기적인 협력 관계를 더 넓은 범위로 확장하는 것으로, 삼성 기기 사용자들이 프리미엄 퍼블리셔의 콘텐츠와 더 많이 연결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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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화된 콘텐츠로 사용자 경험 향상
타불라는 자사의 대규모 퍼블리셔 네트워크에서 생성된 추천 콘텐츠를 통신사 및 디바이스 제조사의 서비스에 통합해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전 세계 퍼블리셔들의 독자 트래픽 증대를 지원하고 있다.
타불라 CEO 아담 싱골다(Adam Singolda)는 "전 세계적으로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사용자 경험을 상징하는 삼성과 더욱 긴밀하게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더 깊어진 파트너십을 통해 타불라는 삼성의 더 많은 고객이 맞춤형으로 제공되는 흥미롭고 유익한 뉴스에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발표는 삼성과의 장기적 파트너십이 지속해서 발전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라며 "사용자에게는 개인화된 콘텐츠 추천을 제공하는 한편, 퍼블리셔에게는 트래픽을, 디바이스 사용자에게는 더 훌륭한 모바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Taboola의 창립자이자 CEO인 아담 싱골다(좌)와 Bild 그룹 디지털 부문 전무이사인 슈테판 베츠홀트(우)가 2018년 9월 12일 독일 쾰른의 쾰른메쎄(Koelnmesse)에서 열린 디지털 마케팅 엑스포 & 컨퍼런스(DMEXCO)에 참석했다. / gettyimage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