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14일(토)

'오징어게임2' 예고편 0.25배속으로 느리게 재생했더니 포착된 충격 인물

12월 26일, 오징어게임 시즌2 공개


인사이트YouTube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넥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2' 예고편이 첫 공개된 가운데 '프론트맨' 이병헌의 파격 등장이 눈길을 끈다.


지난 1일 넷플릭스는 오는 12월 26일 공개될 '오징어게임 시즌2' 예고편을 전 세계에 공개했다.


'오징어게임 시즌2'는 복수를 다짐하며 다시 게임에 뛰어든 기훈(이정재)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의 숨 막히는 대결이 펼쳐진다.


그런데 예고편 영상을 천천히 살펴봤더니 프론트맨 이병헌이 참가자 복장을 하고 초록색 트레이닝복을 입은 모습으로 등장해 놀라움을 안겼다.


인사이트YouTube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복수 다짐 이정재 vs 정체 드러낸 이병헌


시즌1에서는 철저하게 게임을 관리하던 프론트맨이었는데, 기존 역할을 벗어나 참가자로 등장하자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이 더 커지고 있다.


프론트맨이 어째서 참가자로 함께 있는지, 이 변화가 게임 흐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시즌2는 시즌1과 달리 매 게임이 끝날 때마다 게임 지속 여부에 대한 투표가 진행된다. 이로 인해 프론트맨과 기훈이 어떤 의견 대립을 벌일지 더 궁금해진다.


YouTube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YouTube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한편 공개된 예고편은 "스마일~"이라는 기계음과 함께 참가자들이 사진을 찍는 장면이 시작된다. 시즌1과 마찬가지로 456번을 부여받은 기훈은 이번엔 무표정으로 게임에 대한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인다.


이후 영상에서 기훈은 "지금 이러면 안 된다. 지금 당장 여기서 나가야 한다"면서 "난 이 게임을 해봤다. 이러다 정말 다 죽는다"고 외쳐 긴장감을 높였다.


오는 12월 26일 공개될 시즌2에는 이정재, 이병헌을 비롯해 박성훈, 임시완, 양동근, 조유리, 강하늘, 탑, 박성훈 등이 대거 출연한다.


YouTube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