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06일(수)

밴드 '딕펑스' 김태현, 최현석 셰프 장녀 최연수와 연애... 결혼 전제 '핑크빛 열애중'

'딕펑스' 김태현, 최현석 장녀 최연수와 결혼 전제 열애중


인사이트Instagram 'cococoxz'


밴드 '딕펑스'의 멤버 김태현과 최현석 셰프의 장녀이자 모델 및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최연수가 결혼을 전제로 한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29일 일간스포츠는 '딕펑스'의 멤버 김태현과 최현석 셰프의 첫째 딸 최연수가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내년 결혼을 목표로 하고 있는 김태현과 최현수는 12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진지한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가수 및 작곡가인 김태현은 김현우, 김재흥, 박가람과 함께 지난 2010년 밴드 '딕펑스'로 데뷔했다.


인사이트Instagram 'ysdp0715'


지난 2012년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슈퍼스타K 4'에 출연한 딕펑스는 준우승이라는 쾌거를 기록하며 대중들에게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최현석 셰프의 장녀이자 모델 및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최연수는 지난 2017년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했으며 지난 2018년에는 Mnet 아이돌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48'에 참가하기도 했다.


최연수는 '딕펑스'의 열렬한 팬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지난 2017년 한 매체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최연수는 "힘들 때 딕펑스 노래를 들으면서 위로를 받고, 이루고 싶은 목표가 생겼을 때 딕펑스를 보면서 노력 하는 편이다"라며 딕펑스를 향한 팬심을 고백한 바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cococox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