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3일(화)

투다리, 배우 박희순과 함께한 광고영상 3개월만에 300만뷰 돌파

인사이트사진 제공 = 투다리


투다리가 광고 모델 배우 박희순과 함께한 광고를 공개한지 3개월만에 300만뷰를 돌파하며 브랜드 인기를 증명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록도 지난 광고영상에 연이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다시 한번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번 광고는 유튜브 이외에도 TV 광고 온에어 등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했다. 또한 색다른 스토리 방식으로 투다리만의 '친근함'과 '따뜻한 감성'을 중점적으로 전달, 짜임새 있는 스토리라인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배우 박희순이 투다리를 대표하는 김치우동과 꼬치 등을 맛있게 즐기며 주변 사람들과 눈빛 교환하는 모습을 '투다리' 공간과 메뉴를 중심으로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했다. 이러한 감성적 연결을 통해 투다리가 단순히 식사 장소가 아닌 사람과 사람, 마음과 마음을 잇는 공간임을 보여주고 투다리만의 밝은 브랜드 정신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했다.


여기에 배우 박희순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투다리 HMR 제품을 다시 찾는 모습을 연결해 일상과 일상을 잇는 투다리의 모습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각 장면을 통해 소비자들의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럽게 함께 하는 브랜드로 사람과 사람, 마음과 마음을 이어주는 투다리의 브랜드 정신을 담아냈다.


투다리는 지난 유튜브 광고 캠페인 영상에서도 공개 한 달 만에 100만뷰를 기록한 바 있다. 지난 2022년 공개된 첫 번째 광고 캠페인에서 배우 박희순이 자상한 아빠로 등장해 사춘기를 겪고 있는 딸과의 이야기를 따뜻하게 담아냈다.


투다리 관계자는 "이번 유튜브 광고 캠페인에 대한 큰 관심은 '친근함'과 '따뜻한 정'이라는 투다리의 핵심 가치와 다정한 느낌을 주는 배우 박희순의 이미지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뤄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투다리에서만 느낄 수 있는 정감과 추억 등을 지속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새로운 방식의 프로그램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