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13일(금)

베네피트, 모공 케어를 위한 '포어 케어 컬렉션' 신제품 3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베네피트 


베네피트가 '포어 케어 컬렉션'에서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2023년 첫 선을 보였던 '포어 케어 컬렉션'은 넓고 큰 모공, 각종 노폐물로 막힌 모공, 그리고 매끄럽지 않은 피부 결 등 다양한 모공 관련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신개념 포어 케어 라인으로 기존 6가지 제품과 어플리케이터 1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큰 사랑을 받아왔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페셜 포어 필링 파우더 워시 '더 포어페셔널 와우 폴리쉬', 하이드로 포어 마이크로 캡슐 에센스 '더 포어페셔널 하이드로 팝', 오버나이트 슈링크 랩핑 마스크 '더 포어페셔널 슈링크 랩' 3종이 추가되며 한층 더 강력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NEW '더 포어페셔널 와우 폴리쉬'는 모공 케어를 위한 트리플 믹스 파우더가 함유된 필링 파우더 워시 제품이다. 3가지 컬러의 파우더가 잘 섞이게 흔들어 준 뒤 클렌징하면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 등을 제거해 딥 클렌징을 선사한다. 또한 스쿠알란이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NEW '더 포어페셔널 하이드로 팝'은 데일리 수분 부스팅과 모공 케어가 한 번에 가능한 수분 캡슐 에센스이다. 워터 베이스 포뮬러로, 사용 시 유효 성분이 풍부한 마이크로 캡슐이 터지며 수분감과 영양감을 부여해준다. 특히 히알루론산 유도체가 속당김을 개선시켜 12시간 편안하고 촉촉하게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NEW '더 포어페셔널 슈링크 랩'은 오버나이트 랩핑 마스크로 잠자는 동안 모공과 각질을 케어해 피부 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쫀쫀한 글레이즈 텍스쳐가 피부를 랩핑해 수분 증발을 막아주며, 비타민나무오일과 히알루론산 등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과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신제품 3종 모두 다양한 피부 타입에 적합한 논-코메도제닉 제품으로, 비사보롤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깊은 편안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NEW 포어 케어 컬렉션 신제품 3종은 베네피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온라인에서는 2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가 진행되며, 베스트 제품과 함께 최대 55%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론칭 기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