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 병신년(丙申年)에도 연말정산은 어김없이 다가오고 있다.
연말정산이 13월의 월급이란 이야기도 다 옛말이다. 이제 다수 직장인은 연말정산 세금 폭탄을 맞지 않기 위해 전전긍긍한다. 안 그래도 빡빡한 살림살이에 연말정산 걱정까지 해야 하니 오죽 답답할까.
그래도 놀 건 놀고, 살 건 사고, 먹을 건 먹어야 한다. 그래서 준비했다. 얇아진 지갑으로 답답한 당신의 속을 시원하게 해줄 틈새 재테크 꿀팁 세 가지!
1. 놀거리 꿀팁 - '호핀'으로 지상파 tv 무제한 시청에 페이백까지!

지상파 tv 무제한 상품을 자동 결제로 신청하면 결제 금액을 그대로 포인트로 돌려주기 때문.
바쁜 일 때문에 피곤에 절어 놓친 드라마를 못 봤다고 좌절하지 말고 이제 내 맘대로 언제 어디서나 좋은 화질로 인기 드라마를 챙겨보자. 친구들과 드라마 얘기할 때 대화의 주체가 돼보는 것은 어떨까.
2. 쇼핑의 꿀팁 - 세상에 없던 할인, 모바일 11번가의 '새할인 포인트 운동'

무려 최대 5만 5천 포인트를 지급한다는 소식인데, 어떻게 그럴 수 있느냐고 반문하지 말고 꿀팁을 전해주는 아래 내용을 차근차근 따라가보자.
① 모바일 11번가 앱에 접속
② 친구에게 '새할인 쿠폰(5만원 이상 1만원)' 프로모션 페이지 URL 공유
③ 친구가 '새할인 쿠폰'을 활용해서 상품 구매하면
④ 나와 친구에게 각각 5천 포인트 지급
⑤ 한번으로 끝나지 않고 다른 친구에게 계속 공유할 수 있다. 최대 11명, 5만5천 포인트.
친구에게 알리면 알릴수록 나도 친구도 좋은 신개념 할인 포인트다. 참고로 새할인 포인트 프로모션은 언제 끝날지 모른다고 하니 서두르자.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11번가 앱과 11번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되고 애플리케이션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꼭 유의하자.
3. 먹거리 꿀팁 - 'T멤버십'으로 배달의 민족 매일 1천원 할인

배달의 민족에서 SKT의 '바로 결제 T멤버십 할인'을 이용하면 1만원 이상 결제 시 1천원을 할인해준다. 이뿐만이 아니다. 매주 수요일 배달의 민족에서 바로 결제로 1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무려 100mb에 달하는 데이터 쿠폰을 선물해준다.
음식 주문 뒤 가장 길게 느껴지는 시간을 SKT에서 선물한 데이터로 동영상을 즐기며 즐겁게 기다리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