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4일(일)

실시간 야외 방송 중 인도 남성에게 '백허그 성추행' 당한 여성 스트리머

인사이트Twitch 'may5w'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야외 방송을 하던 한국인 여성 스트리머가 인도 남성에게 성추행을 당하고 울먹였다.


최근 트위치 스트리머 'may5w'(메이오월)은 홍콩에서 야외 방송을 하던 중 원치 않는 스킨십을 당하고 말았다.


메이오월은 카메라를 든 상태로 라이브 방송을 하며 길을 걷고 있었고, 갑자기 인도 남성이 "고맙다"라며 다가왔다.


인사이트Twitch 'may5w'


그는 메이오월의 어깨를 만졌고, 메이오월이 "알겠다"라고 하는데도 계속 어깨동무를 하려고 하면서 치근덕댔다.


이후 남성은 메이오월의 팔을 잡더니 계속 몸을 밀착시키려는 모습을 보였다.


메이오월이 "내 팔 잡지 마라"라고 뿌리치며 지하철을 타러 가는데도 남성은 뒤쫓아올 뿐이었다.


Twitch 'may5w'


급기야 남성은 지하철로 향하는 계단에서 메이오월을 뒤에서 껴안았고, 놀란 메이오월은 "나는 혼자가 아니다"라고 소리치며 방송 중임을 강조했으나 소용없었다.


남성은 메이오월의 귓가에 대고 느끼한 발언들을 할 뿐이었다.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성추행 당하는 걸 본 구독자들은 "도망쳐라", "소리 질러라"라며 분노했고, 메이오월은 겨우 뿌리치고 도망쳤다.


인사이트Twitch 'may5w'


이후 충격적인 사실이 밝혀졌다. 메이오월 실제 친구가 당시 상황을 세세하게 들려주면서다.


메이오월 친구의 말에 따르면 인도 남성은 메이오월에게 뜬금없이 다가와서 성추행을 한 게 아니었다.



메이오월이 홍콩에서 언어 장벽으로 어려움을 겪는 인도 남성을 도와줬다가 벌어진 일이었다.


현재 메이오월은 남성을 신고할 마음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우연히라도 다시 만났다가 보복 당할까봐 무서워 그냥 조용히 지나가길 원한다는 후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