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4일(일)

섹시 여캠으로 인기 터졌던 BJ 기룡이 쌩얼 첫공개...아프리카TV 팬들 난리났다

인사이트BJ 기룡이(본명 기윤진) / 아프리카TV


'섹시 여캠' BJ 기룡이, 평소 방송에서는 보여주지 않았던 화장기 없는 얼굴 공개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아프리카TV에서 '섹시 여캠'으로 유명한 BJ 기룡이(본명 기윤진)가 화장기 없는 얼굴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기룡이는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에 "철기빵 MT방송 큰 거 옵니다"라는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MT를 가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BJ들의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BJ들은 평소 자신이 세팅 해놓은 카메라와 조명이 아닌, 필터 없는 카메라에 얼굴을 보여줘야만 했다.


특히 해당 영상에서는 기룡이의 외모가 눈길을 끌었다. 평소 방송 때와는 사뭇 다른 모습이었기 때문이다.


인사이트기룡이 / Instagram 'ki_yunjin'


필터 없는 기룡이 생얼에 의견 엇갈리는 누리꾼들..."머리숱도 보정이냐", "저 정도면 어디 가서 꿀리지 않아"


기룡이는 평소 앞머리로 눈썹과 눈썹 사이를 가렸다. 그런데 이날 기룡이는 앞머리 없이 이마를 고스란히 드러냈다.


얼굴 또한 화장기 없는 모습이어서 평소 기룡이의 모습과는 다소 달라 보였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기룡이 생얼 무슨 일이냐", "머리숱도 보정이었냐", "여자 쌩얼이 저 정도면 어디 가서 꿀리진 않을 수준이지. 사람들이 눈이 높네", "확실히 조명 유무가 차이가 큰 거 같다"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한편 기룡이는 2019년부터 인터넷 방송 활동을 해 온 BJ다.


기룡이라는 닉네임은 공룡을 닮았다는 말을 자주 들어 자신의 성씨와 공룡을 합해서 지었다고 한다. 방송 콘텐츠 유형은 게임·토크 방송이 주를 이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