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노 마스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Instagram 'brunomars'
브루노 마스와 가까이서 마이크 주고받은 지올팍...지드래곤도 애프터파티 참석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브루노 마스가 내한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애프터 파티'를 열었다. 이 현장에는 국내 유명 연예인들이 다수 참석했다.
애프터파티에는 지드래곤·비아이·아이키·이수혁·지올팍 등 국내 유명 연예인들이 참석했다. 파티 장소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한 클럽에서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드래곤은 브루노 마스의 모습을 찍어 올리고, 모델 이수혁과 함께 이동 중인 모습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렸다.
가수 지올팍은 클럽에서 브루노 마스와 직접 마이크를 주고, 받으며 노래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애프터 파티에 온 사람들의 모습이 담겼다. 사람들은 마치 동경하는 가수를 만난 듯한 어린아이 같았다. 댄서 아이키도 클럽을 무대 삼아 브루노 마스 앞에서 춤 실력을 뽐냈다.
지드래곤과 이수혁 / Instagram 'xxxibgdrgn'
"브루노 마스 체력이 대단하다"...공연 끝내고 연예인들과 애프터파티 즐긴 브루노 마스
애프터파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사람들의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하나 같이 이들을 부러워했다.
누리꾼들은 "지올팍 진짜 좋겠다. 브루노 마스하고 마이크 주고, 받기라니", "아이키는 브루노 마스 계정에 댓글도 달았던데 완전 성덕이네", "브루노 마스 체력이 대단하다", "애프터파티에 갈 수 있는 조건은 뭘까"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브루노 마스의 공연은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양일간 진행했다.
공연장에는 일반인은 물론 연예인 다수가 왔다. 공연을 다녀온 사람들은 입을 모아 '역대급'이라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