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3월 28일(금)

전남편 철구는 팥순과 헤어졌는데..."연애 생각 있냐" 질문에 외질혜가 내놓은 답변

인사이트외질혜(본명 전지혜) / YouTube '외질혜 (OzilTube)'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최근 BJ팥순(본명 박성연)과 철구(본명 이예준)가 이별한 가운데, 철구의 전 부인인 외질혜(본명 전지혜)가 Q&A 도중 연애에 관한 질문에 응답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5일 유튜브 '외질혜 (OzilTube)'에 "3년 만에 찍는 Q&A"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외질혜는 "오늘 그동안 여러분들이 물어보셨던 질문들로 Q&A 영상을 찍도록 하겠다"며 구독자들이 남긴 질문에 하나하나 답했다.


인사이트Instagram 'jjh_0306'


구독자들은 외질혜에게 "연애 생각 있냐", "요즘 삶의 낙이 뭐냐"는 등 다양한 질문을 했다. 


먼저 외질혜는 요즘 삶의 낙이 운동과 가게 운영이라고 답했다. 외질혜는 "요즘 제 낙은 운동에 빠졌다. 그리고 요즘 가게를 시작하게 돼서 그게 삶의 낙이다"고 말했다.


연애에 관해서는 "아직 생각이 없다. 자연스럽게 만나면 만나는 거고, 아니면 아닌 거고, 딱 그 정도다. 크게 뭔가 깊게 생각하는 건 없다. 우선 제가 더 중요하다. 아직 누굴 만나고 싶은 생각은 없다"고 설명했다.


인사이트YouTube '외질혜 (OzilTube)'


몸무게와 키를 묻는 이들도 있었다. 이에 외질혜는 "키 164에 몸무게는 50~52kg 정도다. 원래는 몸무게가 40kg대였다. 스트레스가 심했어서 살이 잘 안 쪘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몸에 근육이 하나도 없길래 심각성을 느끼고 복싱이랑 웨이트 하면서 살이 쪘다. 마른 것보다 만족한다"며 요즘 삶의 낙 중 하나인 운동에 관해 상세하게 이야기했다.


인사이트YouTube '외질혜 (OzilTube)'


외질혜는 걱정하는 이들에게도 한마디 보탰다. 그는 "그리고 요즘 저의 상태가 어떤지 많이 물어보시는데 저는 요즘 너무 즐겁다. 누구 만나서 술 먹고 그런 게 아니라 제가 막 움직이고 뭘 하려고 배우고 싶은 걸 배우는 게 너무 좋다"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일도 하고, 방송도 하고, 가게도 하고 이렇게 하니까 너무 재밌다. 아무튼 그렇게 잘 버티고 있다"며 밝은 모습을 보였다.


인사이트철구와 팥순 / 아프리카 TV


한편 외질혜는 아프리카 TV BJ 철구와 결혼하면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그러나 2021년 5월, 합의 이혼했다는 소식을 알리면서 팬들을 놀라게 했다.


외질혜는 합의 이혼 이후 공개적으로 누군가와 만난다고 밝힌 적이 없다. 허나 전 남편인 철구는 BJ 팥순과 공개 연애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철구와 팥순은 방송 중 진한 스킨십을 하는 등 애틋한 모습을 보여 왔으나, 지난달 7일 이별 소식을 전하며 4개월 연애의 끝을 알렸다.


YouTube '외질혜 (Ozil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