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ia 아큐브 공식 홈페이지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와 연말파티를 준비하는 여성들을 위해 한국 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가 특별한 '핑크라벨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큐브에 따르면 한정된 기간동안 핑크색으로 라벨링 된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을 기존 권장소비자가 45,000원에서 대폭 할인된 권장소비자가인 30,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아큐브 홈페이지에서 안경원을 선택한 후 쿠폰을 받아 방문하면 된다.
쿠폰은 다음의 링크에서 안경원 선택 후 바로 다운이 가능하다. (http://goo.gl/uMBd7E)

via 아큐브 공식 홈페이지
또 자신의 SNS에 '#핑크라벨이벤트' 라는 해시태그를 달아 친구와 함께 찍은 셀카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우정사진 촬영권이 증정되는 등 더욱 풍성한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 한정적으로 진행되며, 참여 안경원 및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큐브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http://goo.gl/uMBd7E)
아큐브 디파인 마케팅 담당자는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및 연말파티를 꿈꾸는 여성 소비자들을 위해 자연스럽게 빛나는 눈빛과 함께 편안함까지 더한 아큐브 디파인을 경험하게 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벤트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므로 안경원 방문 전 본인의 도수에 맞는 재고를 확인한 후 방문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KR_2015_316
김수경 기자 sookyeo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