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 17℃ 서울
  • 18 18℃ 인천
  • 17 17℃ 춘천
  • 15 15℃ 강릉
  • 17 17℃ 수원
  • 17 17℃ 청주
  • 19 19℃ 대전
  • 18 18℃ 전주
  • 20 20℃ 광주
  • 21 21℃ 대구
  • 21 21℃ 부산
  • 21 21℃ 제주

페르노리카코리아, 쌈디·저스트절크 나오는 핫한 경험형 팝업 '시바스 리갈 길' 연다

페르노리카코리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위스키 아이콘 '시바스'가 내달 26일까지 압구정로데오에서 브랜드 팝업스토어 '시바스 리갈 길'을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페르노리카코리아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페르노리카코리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위스키 아이콘 '시바스'가 내달 26일까지 압구정로데오에서 브랜드 팝업스토어 '시바스 리갈 길'을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함께 성장하는 즐거움은 물론, 나의 취향, 내가 가장 빛이 나는 순간 등을 발견했으면 하는 바램을 담아 '네 갈 길(Find your way)'을 부제로 선정, 이에 걸맞는 다채로운 공간으로 채웠다.


이번 경험형 팝업의 주목할 점은 국내 힙합씬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매주 금요일 공연을 진행한다.


기리보이, 사이먼 도미닉, 더 콰이엇, 저스디스, 우원재, 릴러말즈, 팔로알토, 던말릭 등이 릴레이로 팝업을 뜨겁게 달군다. 격주로 진행되는 스트릿 댄스 워크샵은 넘치는 에너지를 선사하는 시미즈, 필독, 리안, 저스트절크가 참여한다.


모든 방문객(법정 음주 가능 연령)은 예약 없이 무료로 팝업을 방문 가능하며, 네이버를 통해 예약을 할 경우 우선 입장을 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페르노리카코리아


특히, 힙합 공연과 댄스 워크샵, 시바스 브랜드 칵테일 클래스 참여를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예약 사이트는 네이버에서 '시바스 팝업', '시바스 리갈길', 'CHIVAS REGAL GIL'을 검색하면 된다.


3층 규모의 팝업스토어 'CHIVAS REGAL GIL(시바스 리갈 길)'의 외관은 독특한 색감과 감성을 인정받으며, 국내 대표 뮤지션들과 다양한 작업을 이어오고 있는 그래픽 디자이너 '레어버스(RAREBIRTH)'의 아트웍으로 꾸몄다. 시바스의 대표 제품인 시바스 15, 18을 상징하는 골드, 핑크, 블루 컬러 조명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총 3층으로 구성된 팝업스토어 내부에서는 시바스만의 브랜드 헤리티지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1층에서는 모든 시바스의 블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엄선된 시바스의 칵테일과 MZ세대 성지로 주목받는 '드렁큰타이거바', 뉴트로스타일의 아메리칸 피자 전문점 '클랩피자', 패스트 앤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 '다운타우너'가 입점 되어 메뉴를 맛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층에서는 시바스의 아시아 브랜드 앰배서더 '리사'가 직접 참여한 '시바스18' 한정판 및 생동감 있는 미디어아트를 접목한 라이브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페르노리카코리아


이 전시 공간은 '시바스18 X 리사' 한정판 출시를 기념한 공간이다.


이번 한정판 18년 바틀은 음악과 패션을 넘어 다양한 분야에서 감각적인 취향을 갖고 있는 리사에게 영감을 받아, 시바스가 가진 프레스티지한 무드를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재탄생시켰다. 본 한정판은 '시바스 리갈 길' 팝업은 물론 전국 마트, 편의점, 백화점과 리쿼샵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3층은 대표 블렌드(시바스12, 시바스XV, 시바스18)를 표현한 비트에 본인의 색깔을 더한 비트를 만들어볼 수 있는 '비트 메이킹 부스'와 시바스 하이볼 글라스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부스, 라이브 드로잉 존 등 눈과 귀가 즐거운 공간으로 꾸몄다.


특히 아트테이너 필독은 이번 인터렉티브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시바스의 블렌디드 위스키 미학을 표현하는 드로잉쇼도 진행했다. 뿐만 아니라, 국내 대표 스트릿 캐주얼 패션 브랜드 '커버낫'의 미니 쇼룸도 만나볼 수 있다.


페르노리카코리아의 미구엘 파스칼 마케팅 전무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음악, 패션, 그리고 스트릿 컬쳐에열광하는 한국의 새로운 세대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전달하고 싶었다"며 "이번 팝업과 시바스 아시아 브랜드 엠배서더인 리사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시바스가 좀 더 녹아 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