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13일(금)

미혼모 가정에 4년째 기부 중인 샤카트, 올해도 2천만원 상당 화장품 기부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샤카트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샤카트가 미혼모 가정을 위해 2천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에 기탁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부 물품은 올 초 전면 리뉴얼되어 새롭게 출시된 '샤카트 올인원 베쓰솔트' 제품으로 연말을 맞아 전국의 미혼모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샤카트는 올해 말레이시아 홈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베트남, 싱가포르, 라오스, 페루 등 연이어 해외 수출이 성사됨에 따라 기쁨을 나누고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의미를 담았다.


'샤카트 올인원 베쓰솔트'는 샴푸, 워시, 스크럽, 입욕제로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암염 70%를 함유한 솔트 스크럽으로 피부의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케어해 줌은 물론 '자극지수 0.00%' 인증 제품으로 엄마와 아이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향기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케어할 수 있는 '샤카트 올인원 베쓰솔트'가 시간적 여유가 부족할 수 있는 미혼모들에게 일상 속 간편한 전신 케어와 힐링의 시간을 선사해 줄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로즈, 라벤더, 석류, 코코넛밀크, 알로에 총 5가지 향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은은한 향기로 가득 찬 샤워시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돌봄의 부담에 지친 미혼모들에게 잠시나마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샤카트 박미영 대표는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와 최근 시작된 매서운 추위 속에 미혼모 가정에 따뜻함을 나눌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라며, "샤카트를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분들 덕분에 기업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과 취약 계층을 위한 나눔을 적극적으로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샤카트는 올해로 4년째 매년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를 통해 화장품이 필요한 전국 각 지역의 미혼모 가정에 제품을 후원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