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이름은' 감독의 신작 '스즈메의 문단속' 내년 3월 국내 개봉 확정 (+예고편)

인사이트すずめの戸締まり


신카이 마코토 日 역대 최고 오프닝 '스즈메의 문단속'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신카이 마코토의 신작 '스즈메의 문단속'이 일본에서 작품 사상 최고 오프닝 기록을 세웠다.


이 영화는 지난 2017년 '너의 이름은'으로 국내에 엄청난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신작이다.


인사이트すずめの戸締まり


'날씨의 아이' 이후 3년 만에 공개하는 신작답게 역대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했다.


'시네마랭킹통신'에 따르면 '스즈메의 문단속'은 일본에서 개봉한 역대 모든 영화 중 흥행 수익 100위 안에 랭크 되는 기록을 세우는 기염을 토했다.


인사이트すずめの戸締まり


'스즈메의 문단속', 내년 3월 8일 국내 개봉 확정


배급사 쇼박스는 '스즈메의 문단속'이 2023년 3월 8일 국내에서 개봉한다고 밝혔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일본 각지의 폐허가 무대다. 여고생 스즈메와 수수께끼 의자가 함께 재해의 원인이 되는 문을 닫기 위해 필사의 노력을 펼치는 모험을 담은 영화다.


인사이트すずめの戸締まり


'스즈메의 문단속'은 1,700명이 넘는 오디션 참가자 중 감독이 직접 스즈메 역에 성우로 하라 나노카를 선발했다.


국내에는 짧은 예고편밖에 공개되지 않았지만, 벌써 예비 관객들의 가슴을 한껏 설레게 하고 있다.


인사이트すずめの戸締まり


'스즈메의 문단속', 신카이 마코토 신드롬 불러일으킬 듯


'스즈메의 문단속'은 국내를 포함한 중국, 홍콩, 대만 등의 아시아는 물론 프랑스, 영국, 캐나다, 미국 등 199개국에서 개봉을 확정 지었다.


지난달 11일 0시부터 일본 전국에서 상영을 시작한 이후 지난 4일 기준 흥행 수입 75억 엔을 돌파했다.


인사이트すずめの戸締まり


신카이 마코토 감독 특유의 영화 색감과 아름다운 비주얼, 황홀한 OST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국내 팬들은 더 크고 선명한 화질을 자랑하는 CGV IMAX 관에서도 영화를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인사이트すずめの戸締まり


YouTube '東宝MOVIEチャンネル'


YouTube '東宝MOVIEチャンネル'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