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들어낸 상은 거절"...MAMA 대상 못받은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선보인 디스랩

인사이트Mnet 'MAMA AWARD 2022'


(여자)아이들 전소연, 'MAMA' 무대서 선보인 파워풀한 랩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2022 MAMA'를 디스하는 듯한 랩을 선보였다.


지난달 30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2022 마마 어워즈(2022 MAMA AWARD)가 열렸다. 이날 (여자)아이들은 자우림과의 합동 무대를 꾸몄다.


인사이트Mnet 'MAMA AWARD 2022'


강렬한 레드톤 의상을 입고 무대에 등장한 전소연은 "올해는 어떤 상을 줄 건가요 MAMA. 올해 신드롬이 우린 누구인지 알잖아. 특별히 만들어낸 상은 거절"이라고 기존 랩을 개사해 불렀다.


앞서 멤버 민니는 '2022 MMA' 종료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실화임?ㅋㅋㅋ"라는 글과 사진을 올린 뒤 '빛삭' 했던 터라 상에 대한 불만이 랩으로 표출된 것 아니냐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min.nicha'


'MAMA' 여자 그룹상 수상한 (여자)아이들...대상은 불발


이날 '2022 MAMA'에서 (여자)아이들은 페이보릿 여자 그룹상을 수상했지만 4개 대상인 '올해의 가수', '올해의 노래', '올해의 월드와이드 아이콘', '올해의 앨범'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올해의 가수', '올해의 앨범', '월드와이드 아이콘' 상은 방탄소년단이, '올해의 노래' 부문은 아이브가 수상했다.


인사이트Mnet 'MAMA AWARD 2022'


하지만 (여자)아이들은 올해 '톰보이'에 이어 'Nxde'까지 흥행을 시켰던 터라 일각에서는 이들이 대상을 수상하지 못한 것에 대해 아쉬움을 토로했다.


때문에 일부 누리꾼 사이에서 전소연이 개사한 가사를 두고 "대상을 못 받아서 디스랩 한 거 아니냐"는 반응이 나왔다.


인사이트Mnet 'MAMA AWARD 2022'


YouTube 'Mnet K-POP'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