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복' 입고 자전거 타는 콘셉으로 인기 떡상한 여성의 '반전 직업' (+사진)

인사이트Instagram 'ffffeifffei'


노출 사진으로 인기 떡상한 여성의 반전 직업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수영복 하나만 입고 자전거를 타는 사진으로 SNS 인기 스타가 된 여성이 반전 직업을 공개했다.


지난 26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사눅(Sanook)은 섹시한 글래머 몸매를 뽐내며 뭇 남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 여성의 이중 생활(?)을 사진으로 소개했다.


대만에 살고 있는 26살 여성 구오 페이(Guo Fei)는 싸이클, 트레일 러닝, 등산, 수영 등 각종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ffffeifffei'


지난 10월 페이는 공원에서 자전거를 타는 사진을 SNS에 공개했다가 수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해당 사진이 인기를 끈 이유는 페이가 자전거를 타며 입은 복장 때문이다.


공개된 사진 속 페이는 엉덩이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수영복 하나만 입은 채 자전거를 타고 공원을 누비고 있다.


사진이 공개된 직후 많은 이들이 페이가 노출로 인기를 끌고 싶어 하는 것 같다며 그의 진짜 정체를 궁금해했다.


인사이트Instagram 'ffffeifffei'


수영복 입고 자전거 타던 여성의 직업은 '수의사'


놀랍게도 페이의 직업은 동물병원에서 아픈 동물들을 봐주는 '수의사'였다.


실제로 페이의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동물들과 함께하는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그가 흰색 가운을 입고 청진기를 걸친 모습도 담겨 있다.


페이는 "대부분 사람들이 내가 의사라고 하면 모두 깜짝 놀란다"며 "몸에 문신은 예술의 한 형태일 뿐이다. 어떤 식으로든 내 업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소신 발언했다.


각종 아웃도어 운동을 즐기는 페이는 자신을 소개할 때 가장 먼저 '운동선수'라는 단어를 썼으며 강아지 다섯 마리를 키우고 있는 거구, 부업은 수의사라고 적어둬 자유로운 인생을 보여주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ffffeifffei'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