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구, 초특급 AV 스타와 '합방' 한다..."300편 이상 찍은 TOP 10 배우"

인사이트BJ 철구 / 아프리카TV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아프리카TV의 초특급 인기 BJ 철구(이예준)가 놀라운 게스트를 초대해 방송한다고 공지했다.


지난 25일 철구는 "26일 토요일 오후 8시에 방송을 켜겠다"라고 공지하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그가 게재한 사진 속에는 '일본 AV배우 합방'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또한 'AV STAR'라는 문구도 함께 적혀있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AV 여배우를 초대해 합동방송을 할 것이라는 뜻으로 풀이된다. 실루엣이 여성인 것을 고려하면 시미켄, 겐진과 같은 남배우는 아닐 거라는 반응이 나온다.


누리꾼들은 철구의 방송에 출연할 가능성이 높은 AV 여배우 2명도 찾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yua_mikami'


이들은 "미카미 유아 아니면 아카리 미타니일 가능성이 높다"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인스타그램을 보면 알 수 있다는 것이다.


먼저 '친한파'로 알려진 미카미 유아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한국 롯데월드에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담은 게시물을 무려 3개나 올렸다.


인사이트Instagram 'yua_mikami'


누리꾼들은 미카미 유아가 여전히 한국에 있고, 철구의 방송에 출연할 수도 있다고 보고 있다.


또 다른 출연 가능 여배우로 꼽힌 아카리 미타니는 이틀 전 한국에 왔다는 사실을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알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akarimitani0415'


한국에서 여러 스케쥴을 소화하기 위해 온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특히 AV 배우 합방 예고에 설명된 'AV 배우 TOP 10, 300편이 넘는 작품'이라는 문구를 고려하면 아카리 미타니일 가능성이 높다는 게 누리꾼들의 추측이다.


인사이트Instagram 'akarimitani0415'


한편 AV 여배우들의 한국 러시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과거 인기 AV 여배우인 오구라 유나, 모모노기 카나 등이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인사이트남순 방송에 출연한 모모노기 카나 / 아프리카TV


오구라 유나 / 아프리카TV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