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후보' 브라질 세르비아 압도...이번 월드컵 '베스트골' 예약한 슈퍼원더골 터졌다 (+영상)

인사이트히샬리송 / 뉴시스


월드컵 베스트골 예상...손흥민 동료 히샬리송, '역대급 바이시클킥'으로 골 터뜨려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월드컵 베스트골이 나온 것 같다. 손흥민의 토트넘 동료인 히샬리송이 브라질 국가대표팀에서 화려한 바이시클킥으로 진면목을 드러냈다.


25일 (한국 시간) 브라질은 카타르 루사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세르비아와 한 조별리그 G조 1차전 경기에서 2대 0으로 승리했다.


16경기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는 브라질은 G조 단독 선두로 뛰어올랐다.


인사이트뉴시스


YouTube '@uzulikefootball'


이날 브라질의 스트라이커는 손흥민의 토트넘 동료 히샬리송이었다.


윙어로는 비니시우스 주니어와 하피냐가 자리를 지키고 있었다. 2선에는 네이마르·루카스 파케타·카세미루가 책임지는 4-3-3 포메이션 형태였다.


인사이트손흥민과 네이마르 / 브라질 축구협회


후반 17분·28분 2대 0으로 이긴 경기에서 모든 골을 만들어 낸 브라질 공격수 히샬리송


브라질은 강력한 우승 후보다운 저력을 제대로 보여줬다.


후반 17분, 히샬리송은 골키퍼 근처로 파고들었다. 파고 든 히샬리송은 골키퍼 선방에 튕겨 나온 공을 침착하게 슈팅 해 선제골을 얻어냈다.


인사이트뉴스1


히샬리송의 활약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히샬리송은 그야말로 '역대급' 골을 터뜨렸다.


인사이트뉴시스


후반 28분 비니시우스의 패스를 받은 히샬리송은 공을 한 차례 공중에 띄우더니 그대로 오른발 바이시클 킥으로 세르비아의 골망을 갈랐다.


브라질은 이번 세르비아전에서 슈팅 숫자 24개(세르비아 4개), 유효슈팅 10개(세르비아 0개)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우위를 자랑했다.


인사이트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