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에 떠내려오는 가방 꿈틀거려 열어봤더니...아기 천사가 들어있었습니다

인사이트Dailymail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강물 위를 둥둥 떠다니는 가방을 건져 열어 본 어부들은 그만 깜짝 놀라고 말았다.


가방 속에는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은 듯한 아기가 있었기 때문이었다.


지난 19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브라질 사오 로렌수 다마타에 있는 카피바리베 강에 떠다니던 가바 속에서 태어나지 얼마 안 된 듯한 신생아가 발견된 소식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 목요일 강에서 낚시를 하고 있던 어부 두 명이 가방이 물 위에 둥둥 떠다니는 것을 발견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Dailymail


꿈틀거리는 가방에서 희미한 울음소리를 들은 어부들은 낚싯대로 가방을 건져 올렸다.


가방을 열어 본 어부들을 깜짝 놀라고 말았다. 가방 속에는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은 듯한 갓난아기가 울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만약 이들에게 발견되지 못 했다면 아이는 목숨이 위험할 수도 있었던 상황이었다.


가방 속 아이를 구한 어부들 중 한 명인 페드로는 "가방을 열어보니 아이가 있었다"라며 "(아이를 보자마자) 나는 울었다"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인사이트Dailymail


두 사람은 즉시 헌병에게 전화를 걸어 인근 산부인과 병원으로 아기를 데려갔다.


아기는 불과 발견 되기 몇 시간 전에 태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의 성별은 여자였다.


현지 보건 당국은 아이의 상태가 안정적이며 계속 상태를 지켜보고 있다고 전했다.


인사이트Dailymail


한편 낙태가 불법인 브라질에서는 원치 않는 아이를 버리는 경우가 많다.


가방 속에서 발견된 아이도 계획되지 않은 임신으로 태어난 아이인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한편 다리에서 한 남성이 가방을 던지는 아이를 봤다는 목격자들의 진술에 따라 해당 지역 군 경찰은 이 남성의 행방을 쫓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