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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트넘 경기 직관가자!"... 레모나에 '손흥민 포토카드' 넣자 편의점 '주문 폭주'

손흥민 포토카드가 담긴 레모나 한정판에 어마어마한 경품이 숨겨져 있다.

인사이트경남제약


편의점에 '오픈런 대기줄' 늘어선 이유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이게 다 무슨 줄이에요?"


최근 몇몇 편의점에는 '레모나'를 먼저 구매하기 위해 고객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점포 상황에 따라 매장 오픈 전부터 줄을 서는 '오픈런'을 하는 경우도 있다. 


'손흥민 한정판 포토카드'가 담긴 레모나는 실제로 편의점에 입고되자마자 금세 동나고 만다. 단순히 '우리 SON'의 사진을 갖기 위해서만은 아니다.


이 한정판 포토카드엔 어마어마한 상품이 숨겨져 있다. 


인사이트경남제약


레모나X손흥민 '레모내셔널' 프로모션, 2022년 10월 1일부터 시작...언제까지?


경남제약이 레모나 전속모델 손흥민의 한정판 포토카드가 담긴 제품을 출시하며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레모내셔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지난 1일 시작한 프로모션은 오는 2023년 3월 31일까지 계속된다.


'레모내셔널'은 '레모나'와 '손세이셔널'을 합친 말이다.


1983년부터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레모나와 두터운 팬덤을 보유한 손흥민이 함께하는 이벤트로, 벌써 팬들의 '포토카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실제로 "'편의점 오픈런' 뛰어 획득했다"는 글과 함께 손흥민 포토카드 유출샷이 다수 등장하고 있다. 


인사이트경남제약


'손흥민 세대'라 해도 과언이 아닌 '2030 축덕'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포토카드는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 중이다.


하루에도 수십 번씩 "손흥민 레모나 있어요?"란 고객들의 질문이 이어지자 자연스레 편의점의 주문 문의도 폭주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최근에는 희귀템을 구매하기 위해 오픈 전부터 줄을 서는 '편의점 오픈런' 현상이 일어난 지점도 있다.


여세를 몰아 10월 셋째 주부터는 11번가 론칭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라인 채널 판매도 개시될 예정이라 더 많은 이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인사이트경남제약


손흥민 한정판 포토카드 100종...1장부터 최대 3장까지 들어


손흥민 한정판 포토카드는 상큼한 비타민 레모나산 10포에 1장, 레모나산 70포에 3장이 포함됐다.


포토카드는 다이아, 골드, 일반 등 등급별 총 100종으로 나뉜다.


그렇다면, 사람들이 줄 서서 산다는 레모나 속 손흥민 포토카드를 모으면 어떤 경품이 쏟아질까. 


인사이트경남제약


포토카드 모으면?...손흥민 친필 사인 담긴 유니폼에 토트넘 직관 기회까지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포토카드에 동봉된 이벤트 안내지 QR 코드로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는데, 회원 가입 후 함께 기재된 참여 코드 16자리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 코드는 포토카드 1장당 1개씩 부여되며, 누적된 카드 수가 많을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경품은 등급에 따라 커피 기프티콘(600명), 치킨 세트(60명), 에어팟 프로(18명), 서울신라호텔 숙박권(18명), 아이패드 에어 64GB (18명), 1인 토트넘 경기 티켓+왕복 항공권 (18명)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인사이트경남제약


경품 추첨은 1개월 단위로 진행된다. 매월 1등부터 5등까지 랜덤으로 추첨하며, 프로모션 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이벤트 종료 후 다이아 카드를 가장 많이 모은 사람에게는 손흥민 친필 유니폼(3명)을 증정할 예정이니 절대 놓치지 말자.


인사이트경남제약


또한, 포토카드에 부여된 포인트만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지파운데이션, 푸르메재단 등 기부단체에 기부할 수도 있어 일석이조다.


손흥민 선수의 한정판 포토카드를 수집하는 재미와 함께 토트넘 경기 직관 기회까지 노릴 수 있는 레모나의 '레모내셔널' 프로모션에 참여해 건강과 재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보자.


여기에 더해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할 수 있는 기회까지 더해지니 '지인 선물용' 아이템으로도 제격이겠다. 


인사이트경남제약


단 하루 진행한 레모나X손흥민 팝업스토어에선 2030세대 줄 세워


레모나X손흥민 한정판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경품 당첨까지 노려볼 기회도 있었다. 


지난 8일(토) 단 하루 강남에서 진행된 레모나 팝업스토어에는 약 3천 명 이상이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레모나 한정판 제품 100개 폭탄 증정에 손흥민 친필 사인 유니폼 등 파격적인 경품을 받기 위한 이벤트 참여에도 긴 줄이 늘어섰다. 특히 한정판에 관심이 많은 2030 젊은 층의 관심이 매우 높았다.


인사이트경남제약


한편, 손흥민 한정판 포토카드가 동봉된 상큼한 비타민 레모나산 10포는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레모나산 70포는 자사몰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객 문의는 프로모션 사이트 카카오톡 상담하기를 통해 가능하다.


경남제약은 1957년 6월 1일 설립 이후 인간 생명의 존엄성과 인류의 건강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으며 한길만 걸어온 일반의약품(OTC) 전문 제약회사다.


'국민 제품'이라 불리는 '레모나'는 1983년 8월 출시된 국내 최초 분말 비타민 C 제품이다. 상큼한 맛과 노랗고 작은 제품 디자인으로 '노란색 레모나'라는 이미지를 각인시키며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다.


역대 레모나 광고모델로는 김수현, 아이유, BTS, 트와이스, 손흥민 등이 있다. 제품력에 더해 한류스타 광고 모델 활동까지 더해져 해외에서도 K-이너뷰티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