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슬로우베드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슬로우베드'가 오는 9월 30일까지 '매트리스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슬로우베드는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기 위해 기존 '슬로우'에서 '슬로우베드'로 브랜드명을 변경했다.
이번 특별전은 고밀도 수면을 위한 매트리스에 집중한 프로모션으로, 슬로우베드 매트리스 전체 라인업을 선보이며 사용자의 수면 습관과 생활 패턴에 맞춰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슬로우베드 공식몰과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행사 상품은 슬로우베드, 어드밴스드 매트리스, YOTE 매트리스, 오리지널 매트리스, 모션 매트리스 & 프레임 세트 등이다.
이와 함께 슬로우베드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특별전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을 즉시 지급하며,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 리뷰를 작성한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일리 커피머신 Y3.3 및 슬로우베드 클라우드베개를 증정하는 스페셜 리뷰 이벤트도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슬로우베드만의 고밀도 수면을 위한 매트리스를 한층 강조한 2022년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광고의 '깊고도 꽉 찬 잠, 고밀도 수면'이라는 메인 카피는 수면 본질에 집중하는 진정성 있는 브랜드 메시지를 더욱 힘있게 전달한다.
슬로우베드 관계자는 "슬로우베드만의 고밀도 수면 철학을 바탕으로 매트리스 특별전을 기획하고 캠페인 광고도 진행하게 됐다"며 "바쁜 하루를 살아가는 이들에게 짧은 수면 시간에도 더 밀도 높은 잠을 잘 수 있는 매트리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슬로우베드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센텀시티점 입점 및 첫 시그니처 스토어인 논현점 오픈도 앞두고 있다. 김해점은 오는 8월 23일, 센텀시티점은 오는 8월 26일, 논현점은 오는 10월 중 신규 오픈하며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슬로우베드 매트리스 특별전 및 고밀도 수면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슬로우베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