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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전할머니맥주, 장수군과 협력해 만든 신메뉴 매장서 맛볼 수 있다

역전할머니맥주가 전라북도 장수군과의 협력을 통한 메뉴를 포함해 총 4종의 신메뉴를 전국 800여 개 매장에 출시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역전할머니맥주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역전할머니맥주가 전라북도 장수군과의 협력을 통한 메뉴를 포함해 총 4종의 신메뉴를 전국 800여 개 매장에 출시한다.


역전할머니맥주는 지난 1월 10일 장수군과 '장수군-역전할머니맥주 지역상생 협력 사업 협약'을 체결한 후 소비자에게 장수군 농가의 신선한 우리 농산물을 식자재로 활용한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을 이어왔다.


장수군과의 협약을 통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아이스오색황도'와 '콘치즈그라탕'이다. 일조량이 많은 지역에서 재배되어 향과 품질이 우수한 오미자와 토마토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스오색황도'는 장수 오미자를 황도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무더운 여름철 상큼한 오미자 베이스의 깔끔한 맛이 일품이다. '콘치즈그라탕'은 기존 베스트 메뉴로 손꼽히던 콘치즈에 장수 특산물인 토마토를 더한 그라탕이다. 새콤달콤한 토마토와 어우러지는 치즈의 깊어진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 외에 '김치치즈탕수육', 'ㄹㅇ떡갈비'을 신메뉴로 함께 선보인다. 김치와 치즈를 더해 담백한 퓨전 탕수육인 '김치치즈탕수육'과 쫄깃한 떡의 식감에 단짠 풍미가 가득한 'ㄹㅇ떡갈비'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역전할머니맥주 관계자는 "장수군과 협력한 이번 신메뉴는 좋은 농산물을 메뉴 원료로 탄생시켜 소비촉진에 기여하고, 고객에게는 의미 있는 신메뉴를 통해 착한 소비에 동참하는 선순환 체계를 구축했다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를 가진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농가와의 상호 협력을 통해 건강하고 새로운 신메뉴를 선보이는 역전할머니맥주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특허받은 저온숙성 살얼음 맥주와 합리적인 가격에 퀄리티 높은 안주로 전국 8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국내 주점 프랜차이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역전할머니맥주는 최근 케이스톤파트너스로 주주가 변경되며 다양한 메뉴 개발과 서비스 강화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더불어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지속적인 협력 강화를 추진하여 "동반성장의 선진 프랜차이즈 모델"로 성장시켜 나간다는 방침이다.